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지역별 > 경기

코레일은 열차를 타고 전국을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철도자유여행패스 '내일로' 동계 패스를 20일부터 판매한다.

내일로 패스는 만 29세 이하의 청년이 5일 또는 7일간 일반열차를 무제한 이용해 전국을 여행하는 상품으로 운영기간은 내년 3월 6일까지다.

이 패스로 일반열차의 입석과 자유석을 무제한 이용할 수 있으며 일반열차 좌석승차권을 구입할 경우에는 편도 4회까지 주중 50%를 할인받을 수 있으며, 관광전용열차는 전일 5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대상 열차는 ITX-새마을, 새마을, 누리로, 무궁화, 통근열차, ITX-청춘이다.

내일로 패스 가격은 5일권 6만원, 7일권 7만원이며 KTX 좌석까지 이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 내일로'는 5일권 11만원, 7일권 12만원으로 전국 역 창구, 레츠코레일 홈페이지, 스마트폰 앱 '코레일톡'에서 구입할 수 있다.

이와함께 코레일은 평창동계올림픽의 성공 기원을 위해 내일로패스 구매자 중 추첨을 통해 동계올림픽 경기입장권(총 100매, 1인 2매)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내일로패스 구입시 이벤트에 자동 응모되며, 자세한 사항은 레츠코레일 홈페이지 및 코레일톡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유재영 코레일 사장직무대행은 "청년들이 부담없이 내일로 패스로 여행하실 수 있도록 이용 혜택을 늘리고 이벤트까지 준비했다"며 "열정과 젊음으로 우리나라 구석구석을 여행하며 청춘의 특권을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cynical73@fnnews.com 김병덕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주요뉴스

더보기

    부동산 이슈보기

    베스트토론

    더보기

      부동산 토론 이슈보기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