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지역별 > 경기

[ 선한결 기자 ]


지난달 포스코건설과 롯데건설이 경기 의왕시에 분양한 ‘의왕 더샵캐슬’이 잔여물량 분양 신청을 받는다.

18일 부동산업계에 따르면 의왕 더샵캐슬 청약 계약 결과 일반분양분 199가구(특별공급 제외) 중 1층에 배정된 전용 59㎡A형 1가구만 미계약 잔여물량으로 나왔다. 1순위 청약 계약률이 99.5%에 달한다.

이 단지는 지난달 1순위 청약 접수에서 평균 경쟁률 57.81대 1(당해지역, 기타지역 포함)을 기록해 전 주택형이 1순위 마감됐다. 전용면적 59~113㎡ 199가구 모집에 1만1504명이 몰렸다. 전용면적 59㎡A형은 경쟁률 340.75대 1로 단지 주택형 중 최고 기록을 세웠다. 당첨 가점 최저선이 69점, 최고점은 78점이었다.

의왕 더샵캐슬은 경기 의왕시 오전 가 구역을 재건축하는 단지다. 지하 3층~지상 최고 38층, 8개 동, 총 941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잔여물량 청약은 오는 23~24일 인터넷 신청을 받아 25일 당첨자 발표와 계약을 할 예정이다.

선한결 기자 always@hankyung.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글방] [모바일한경 구독신청]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의 주요뉴스

더보기

    부동산 이슈보기

    베스트토론

    더보기

      부동산 토론 이슈보기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