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지역별 > 경기
아파트투유. 부산 '동래 더샵' 투시도. /사진=포스코건설
아파트투유. 부산 '동래 더샵' 투시도. /사진=포스코건설

아파트투유가 부산 '동래 더샵', 경기 '이천 마장지구A1 리젠시빌 란트 더웰' 아파트 청약당첨자를 발표했다. 오늘(20일) 아파트투유 홈페이지에서는 부산 동래 더샵, 경기 이천 마장지구A1 리젠시빌 란트 더웰 아파트 청약당첨자를 공개됐다.

부산 동래 더샵 아파트는 부산광역시 동래구 온천장로 32일대 들어서며 초고층 주상복합단지로 지하 6층~지상 49층 3개 동에 아파트 603가구, 오피스텔 92실 규모다. 전용면적별로는 아파트 전용74㎡ 94가구, 84㎡ 509가구다. 오피스텔은 92실 모두 전용64㎡ 단일 면적으로 구성된다.

뿐만 아니라 동래 더샵은 부산지하철 1호선 명륜역이 약 5분 내의 도보권에 위치한 역세권 아파트다. 중앙대로도 단지 앞에 있어 시내와 외곽으로의 이동이 편리하다. 온천초와 동래중, 동래고, 대명여고, 부산대학교가 단지 인근에 위치해 있어 교육환경이 좋다. 계약일은 오는 10월 3일부터 5일까지다.

경기 이천 마장지구A1 리젠시빌 란트 더웰 아파트는 경기도 이천시 마장면 오천리 마장택지개발지구 A1블록에 위치해 있다. 경기 ‘이천 마장 리젠시빌란트’는 마장 택지개발지구 A1, 2블록에 지하 1층~지상 20층, 총 603가구 규모로 지어진다. 이 중 1차분 298가구가 100% 분양 완료됐으며 2차분인 305가구에 대한 일반분양 공급이 진행됐다. 계약일은 오는 10월 2일부터 4일까지 계획됐다. 

한편 청약 당첨 사실은 당첨자 발표일로부터 10일 동안 아파트투유를 통해 조회 가능하며 더 자세한 사항은 아파트투유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김유림 기자 cocory0989@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의 주요뉴스

더보기

    부동산 이슈보기

    베스트토론

    더보기

      부동산 토론 이슈보기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