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지역별 > 인천
포키즈 어린이집 어린이들이 추석을 앞두고, 민속놀이 체험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 포스코건설]
포키즈 어린이집 어린이들이 추석을 앞두고, 민속놀이 체험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 포스코건설]
포스코건설은 인천 송도사옥 내 '포키즈(POKIDS) 어린이집'을 내년 3월부터 추가 신설해 운영한다고 20일 밝혔다.

어린이집의 입학 가능 연령은 만 1~5세이며, 이번 추가 개원으로 기존 4개반에서 8개반으로 운영할 예정이다.

포스코건설 관계자는 "지난 2013년부터 송도사옥에 약 70명의 유아들을 보육할 수 있는 직장 어린이집을 운영해 왔지만, 직원들의 수요를 해소하는 데에는 한계가 있었다"면서 "내년 3월 어린이집이 개원하게 되면 보육 인원이 130여명으로 늘어나게 돼 좀 더 많은 직원들에게 혜택이 돌아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포스코건설은 가족친화정책 일환으로 첫째 아이 출산 시 50만원, 둘째 100만원, 셋째 이상이면 300만원까지 출산장려금을 지급하고 있으며, 난임휴가 제도도 운영 중이다.

[디지털뉴스국 조성신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의 주요뉴스

더보기

    부동산 이슈보기

    베스트토론

    더보기

      부동산 토론 이슈보기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