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지역별 > 제주 전용면적 186~275㎡ 3개 타입 41가구
다담하우징이 제주도 제주시 노형동 3432번지 일대에 공급하는 단독형 고급 타운하우스 '다담하우제'/사진제공=다담하우징© News1
다담하우징이 제주도 제주시 노형동 3432번지 일대에 공급하는 단독형 고급 타운하우스 '다담하우제'/사진제공=다담하우징© News1

(서울=뉴스1) 국종환 기자 = 다담하우징은 제주도 제주시 노형동 3432번지 일대에 공급하는 단독형 고급 타운하우스 '다담하우제'를 분양한다고 20일 밝혔다.

다담하우제는 2만2000㎡의 부지에 3개 단지 총 41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단지별로는 Δ1단지 9가구 Δ2단지 17가구 Δ3단지 15가구다. 전용면적 186~275㎡ 3개 타입으로 구성된다. 현재 41가구 가운데 9가구는 준공돼 분양을 받으면 바로 입주할 수 있다.

다담하우제는 이마트 등 대형 마트와 신라·롯데면세점 등이 들어선 노형오거리 상업지역과 5분 거리에 있다. 중앙S병원과 제주한라병원, 제주대학병원도 가깝다. 노형초·한라중·제주고, 제주한라대학교가 단지 인근에 위치해 학군도 좋다.

오라CC, 엘리시안CC 등 골프장이 인접해 이용이 편하고 한라아트홀 등 문화생활 인프라도 풍부하다. 협재해수욕장이 25분 내외 거리에 있으며 영어교육도시와 중문관광단지, 성산일출봉 등 제주 주요 관광지가 1시간 내 거리에 있다.

다담하우제는 입주민의 사생활 보호를 최우선으로 하는 설계를 도입했다. 단지 출입구 2곳에 모두 차량용 자동 게이트와 입주자 출입문이 설치돼 차량은 물론 외부인의 출입을 철저히 차단한다.

클라우드 시스템 기반의 스마트 월패드와 스마트폰으로 출입 통제가 가능하고 외부나 해외에서도 방문자 확인과 출입문 제어가 가능하다.

다담하우징 관계자는 "최근 제주도 내 농지의 용도변경이 엄격히 제한되고 있는 점을 고려하면 이미 건축허가까지 받은 다담하우제는 희소성이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jhkuk@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의 주요뉴스

더보기

    부동산 이슈보기

    베스트토론

    더보기

      부동산 토론 이슈보기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