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지역별 > 제주

[경향신문] 제주시 노형동에 단독형 고급 타운하우스 ‘다담하우제’가 들어선다.

다담하우제는 2만2000㎡에 1단지 9가구, 2단지 17가구, 3단지 15가구 등 총 41가구가 건립된다. 가구 타입과 면적도 다양하다. A, B, C 타입에서 전용면적 186~275㎡으로 수요자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전체 41가구 가운데 현재 9가구는 준공돼 분양을 받으면 바로 입주할 수 있다. 나머지 가구는 토지와 주택을 동시에 분양하고 토지만 별도로 팔지는 않는다. 가구당 대지 분양면적은 500~600㎡이다.

보통의 타운하우스는 빌라형으로 3~4층으로 이뤄져 한 건물에 여러 세대가 거주하는 밀집된 형태인데 반해 단독형 타운하우스는 단독주택 타운으로 구성해 개인 마당을 소유하며 넓은 면적을 두루 사용할 수 있다.

다담하우제
다담하우제

다담하우제는 이마트, 롯데마트 등 대형 마트와 신라, 롯데면세점 등이 들어선 노형오거리 상업지역과 5분 거리에 위치해 있다. 중앙S병원과 제주 한라병원이 5분 거리, 제주대학병원은 15분 거리에 있어 의료시설 이용도 편리하다. 노형초등학교, 한라중학교, 제주고등학교, 제주한라대학교가 다담하우제 인근에 위치해 있어 학군도 빠지지 않는다.

제주의 강남이라고 불리는 만큼 문화와 쇼핑, 자연환경까지 한 번에 누릴 수 있다. 인근에 오라CC, 엘리시안CC 등 골프장 이동이 편리하며 나인브릿지CC도립미술관, 한라아트홀 등 문화생활 인프라도 풍족하다. 협재해수욕장은 25분 내외 거리에 있으며, 영어교육도시, 중문관광단지, 성산일출봉 등 제주 주요 관광지는 1시간 내 접근이 가능하다.

다담하우제 북쪽으로 제주민속오일장과 연결되는 신규도로 개설이 확정됐다. 제주민속오일장에서 제주공항까지 연결되는 제주공항 연결 우회도로도 2018년 개통을 앞두고 있다. 신규 도로 개설에 따라 중심상업지역 접근성이 더욱 향상된다.

다담하우제는 입주민의 사생활 보호를 최우선으로 하는 설계를 도입했다. 단지 출입구 2곳 모두 차량용 자동 게이트와 입주자 출입문이 설치돼 차량은 물론 외부인의 출입을 철저히 차단한다. 클라우드 시스템 기반의 스마트 월패드와 스마트폰으로 출입 통제가 가능하고, 세대 내부뿐만 아니라 외부나 해외에서도 방문자 확인과 출입문 제어가 가능하다. 각 세대별 출입문이 서로 마주보지 않게 배치돼 이웃간의 사생활 보호에도 도움을 준다.

또한 고급주택관리 전문업체 하우만이 24시간 관리해 안전성을 확보했으며 단지 내부도로에서도 사각지대 없는 감시카메라가 설치된다.

다담하우제
다담하우제

전 가구에 프리미엄 라인 가구를 갖췄다. 메인 주방과 3층형 세대 홈바에는 독일 지매틱(Siematic) 제품을 설치했다. 친환경 음식물처리기와 광파 스팀오븐레인지, 냉장고와 김치냉장고, 식기세척기 등 기본 가전은 물론 독일제 180도 회전 신발인출기와 시스템 에어컨, 지문인식 도어락, 와인셀러 등 프리미엄급 제품도 제공한다.

가구당 2대의 주차 공간이 주어지며 가구 내 개인 정원 등 수공간을 마련한 푸른 단지로 설계됐다.

업체 측은 “호텔처럼 몸만 들어와 살 수 있도록 꾸몄고 검증된 최고급 자재를 사용해 남들과 다른 품격과 가치를 주고 생활과 휴양을 한꺼번에 즐길 수 있도록 최대한 배려한 동선과 환경을 조성했다”며 “한국의 비버리힐즈를 표방하며 프리미엄급 단독형 타운하우스를 제주도로 옮겨놓았다는 느낌이 들도록 지을 것”이라고 밝혔다.

다담하우제는 제주시 노형동 3432 외 18필지에 들어선다. 자세한 내용은 다담하우제 사이트(www.dadamhauje.com)를 참고하면 된다. 1522-0041.

<경향비즈팀 eco1@kyunghyang.com>

오늘의 주요뉴스

더보기

    부동산 이슈보기

    베스트토론

    더보기

      부동산 토론 이슈보기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