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지역별 > 제주
케니스토리 여수점 투시도 [사진제공: 일성건설]
케니스토리 여수점 투시도 [사진제공: 일성건설]
호텔 체인 케니스토리는 오는 25일 전남 여수시 교동 일원에서 '케니스토리 여수점' 홍보관을 열고 분양에 나선다고 23일 밝혔다.

여수시 충무동에 들어서는 이 호텔은 지하 2층~지상 18층, 전용 15∼20m² 195실(9개 타입) 규모로 조성된다. 시공은 일성건설이 맡았다. 여수는 3년 연속 관광객 1300만명을 돌파한 국내 유명 관광지 중 하나다. 여기에 여수국가산업단지·율촌지방산업단지 등 약 2만5000명이 근무하는 산업단지도 많아 최근 비즈니스 관련 숙박 수요도 느는 추세다.

사업지 인근에 낭만포차, 벽화마을, 맛집거리, 이순신광장 등 여수시 주요 관광지가 있고 여수엑스포역과 여수종합버스터미널, 여수공항 등 교통시설도 가깝다.

케니스토리는 현재 '제주 아랑조을점'을 운영 중이며, 이번 여수 분양 이후 전국 주요지역에 총 5차례에 걸쳐 상품을 공급할 예정이다. 아울러 항후 멤버십 서비스와 다른 케니스토리 호텔 체인 지점을 이용할 수 있는 통합예약관리시스템도 구축할 계획이다.

[디지털뉴스국 조성신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의 주요뉴스

더보기

    부동산 이슈보기

    베스트토론

    더보기

      부동산 토론 이슈보기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