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지역별 > 제주

국토교통부는 제32회 육운의 날을 맞아 버스, 택시, 화물 자동차 정비·관리업계 대표 등 육운 산업 종사자들이 건전한 발전과 교통서비스 향상으로 국가경제 발전에 기여하겠다는 결의문을 채택했다고 14일 밝혔다.

서울 JW메리어트 호텔에서 열린 이날 기념식은 육운산업발전에 기여한 유공자에 대한 정부포상도 함께 진행됐다. 최광식 우진상운 대표이사는 26년간 화물운송업계에 근무하면서 업계 발전 및 운송질서 확립, 선진교통무화 정착을 위한 교통사고 예방활동, 화물공제조합 경영혁신 및 복지사업 시행, 사회공헌활동을 위한 기업이익의 사회환원 등 공로를 인정받아 은탑산업훈장을 받았다.

또 윤수일 당진여객 대표이사는 33년간 여객운송업계에 종사하면서 근로시간 단축, 휴식시간 보장 등을 위해 차량종합정보시스템을 전국에서 최초로 도입하고 각종 장학금 지원 등을 통해 지역사회 발전에 크게 기여한 공로로 동탑산업훈장을 받았다.

원종용 덕산1급정비 대표이사와 장성욱 제주공항렌트카 대표이사는 산업포장을 받았다. 그 외에도 대통령 표창 4명, 국무총리 표창 4명, 국토부장관상 281명 등 총 293명이 수상했다.
최광식 우진상운 대표이사
최광식 우진상운 대표이사

kwkim@fnnews.com 김관웅 부동산전문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주요뉴스

더보기

    부동산 이슈보기

    베스트토론

    더보기

      부동산 토론 이슈보기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