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지역별 > 전라

영하권의 혹한에도 대우건설이 전남 무안군 남악신도시 오룡택지개발지구 34블록·35블록에 분양하는 '오룡 에듀포레 푸르지오' 견본주택(견본주택은 전남 무안군 삼향읍 남악리 2150)에 주말 포함 3일동안 2만여명의 인파가 몰렸다. 17일 방문자들이 견본주택을 둘러보고 있다.

대우건설이 전남 무안군 남악신도시 오룡택지개발지구 34블록·35블록에 분양하는 '오룡 에듀포레 푸르지오' 견본주택에 영하권의 혹한 속에도 인파행렬이 이어졌다.

지난 15일 개관한 '오룡 에듀포레 푸르지오' 견본주택에는 주말 3일동안 2만여명의 인파가 몰렸다.

개관 1시간 전부터 견본주택 주변에 마련된 몽골텐트에는 대기 줄이 길게 형성됐으며, 분양 관계자들은 고객들에 따뜻한 어묵과 국화빵 등을 나눠주기도 했다.

전남 무안군에 거주하는 신혼부부 최모(34세)씨는 "1531가구의 대단지라는 점 때문에 견본주택을 방문했다"며 "교육환경이 우수하고 단지와 단지 주변 녹지공간도 풍부한 점이 마음에 든다"고 말했다.

남악신도시 오룡지구는 대불국가산업단지와 현대삼호중공업 등 출퇴근이 편리하다. 전라남도청·전라남도교육청·전남지방경찰청 등이 차량 10분 거리에 위치한다.

남향 위주 배치로 채광과 통풍이 좋고, 넓은 동간 거리로 사생활 보호에도 많은 신경을 썼다. 대형 드레스룸과 팬트리, 알파공간 등 최신 설계로 수납공간이 풍부하다. 피트니스센터, 골프연습장, 푸른도서관 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이 들어서며 확장형 및 광폭형 주차장이 도입되며, 전기차 충전설비도 갖춰진다.

전남 목포시에 거주하는 직장인 이모(38)씨 "수납공간이 넓고 실내공간도 마음에 든다"며 "남악신도시의 편리한 주거생활을 누릴 수 있는 새 아파트라서 관심이 높다"고 말했다.

단지는 전라남도 무안군 일로읍 남악신도시 오룡택지개발지구 34블록·35블록에 들어서며, 지하 1층~지상 20층, 18개동, 총 1531가구(2개 블록 합계) 규모의 대단지다. 전용면적은 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84㎡ 5개 타입으로 구성됐다.

3.3㎡당 평균 분양가는 850만원대이며, 중도금 무이자(60%) 혜택이 적용돼 계약자들 부담을 덜었다. 분양일정은 12월 19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0일 1순위 청약, 21일 2순위 청약을 실시한다. 당첨자 발표는 35블록 12월 28일, 34블록 12월 29일이며, 정당계약은 2018년 1월 9일부터 11일까지다. 입주는 2020년 7월 예정이다.

견본주택은 전남 무안군 삼향읍 남악리 2150에 위치한다.

lkbms@fnnews.com 임광복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주요뉴스

더보기

    부동산 이슈보기

    베스트토론

    더보기

      부동산 토론 이슈보기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