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지역별 지하 4층~지상 9층, 2018년 8월 준공
대행개발, 도시재생, 민간임대 등 확장

[이데일리 성문재 기자] 반도건설은 지난 5월 도급계약을 체결한 ‘목동 메디컬복합센터’를 최근 착공했다고 19일 밝혔다.

‘목동 메디컬복합센터’는 서울 양천구 신정동 1268번지에 짓는 의료시설로, 총 도급금액은 286억원이다. 지하 4층~지상 9층 규모로 의료시설을 비롯해 교육연구, 업무시설과 기타 상업시설 등이 들어설 예정이다. 연면적은 2만7596㎡다. 2018년 8월 준공 예정이다.

반도건설 관계자는 “의료센터 주변의 입지적 장점과 반도건설만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신정동을 대표하는 메디컬센터가 될 수 있도록 성실 시공으로 보답하겠다”며 “앞으로도 양질의 도급공사를 비롯해 대행개발, 도시재생, 민간임대 등 사업영역을 다각화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반도건설은 동탄2, 김포한강, 일산 등 수도권신도시를 비롯해 대구, 세종, 양산신도시 등 전국적으로 6만여 가구를 분양한 시공능력평가 27위의 건설사다. 최근에는 서울 영천구역 재개발 사업을 수주하고, 서울 신당동에 뉴스테이 사업지 ‘하나 유보라스테이’를 시공하면서 사업영역을 확대하고 있다.

‘목동 메디컬복합센터’ 조감도. 반도건설 제공.

성문재 (mjseong@edaily.co.kr)

오늘의 주요뉴스

더보기

    부동산 이슈보기

    베스트토론

    더보기

      부동산 토론 이슈보기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