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지역별 영주 최초 단지내 수영장, 물놀이 테마공원, 에너지절감 시스템
고급화, 차별화된 제품력, 브랜드 대단지로 실수요자 뜨거운 관심

 

‘가흥 동일하이빌 센트럴파크’가 지난 22일 주택홍보관을 열고 본격적인 사업을 시작했다. 맑고 쾌적한 전형적인 가을날씨로 나들이객들이 도심을 벗어난 가운데에도 오픈 이후 주말까지 3일 동안 1만여 명의 방문객이 몰려 가흥 동일하이빌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가흥 동일하이빌 센트럴파크’는 영주의 주거문화를 한차원 높인다는 ‘고급화 전략’으로 소비자들을 공략하고 있다. 영주에서는 처음으로 단지내 수영장을 건설하고 물놀이 테마공원을 조성한다. 수영장은 3레인의 성인풀과 어린이풀, 유아풀로 구성돼 연령대별로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다. 물놀이 테마공원은 바닥분수, 실개천, 물놀이시설을 갖춰 여름철 어린이 놀이공간으로, 입주민 힐링공간으로 제공된다.

샤워룸을 갖춘 휘트니스센터, GX룸, 골프연습장과 작은도서관 및 북카페로 구성된 대형 커뮤니티도 마련했다. 높아지는 영주 수요자들의 요구에 한발 앞선 수준높은 단지내 시설로 응답한다는 계획이다. 실제로 가흥동, 인근 지역에서 온 주부는 “영주에서는 처음으로 단지내 수영장을 마련한다니 정말 기대된다. 물놀이공원은 여름철 아이들이 너무 좋아할 것 같다. 수납공간도 많고 평면도 잘 나온 것 같다”며 만족감을 표시했다.

‘가흥 동일하이빌 센트럴파크’는 환경문제가 중요해지는 시대를 맞아 에너지절감 시스템을 갖춘 친환경 아파트단지로 조성된다. 태양광 패널을 설치하여 친환경 에너지를 사용할 수 있고 전기요금 절감의 효과를 누릴 수 있다. 또한 세대 및 지하주차장 등 공용부분에 LED 조명기구를 설치하여 관리비를 절약한다.

단지 설계 및 배치, 평면설계 등에서도 프리미엄 주거단지의 면모를 선보인다. 전세대를 판상형 남향위주로 배치, 넓은 동간 거리를 확보하고 탁트인 개방감과 탁월한 일조와 통풍이 가능한 쾌적한 단지내 환경을 조성했다. 또한 단지 곳곳에 안락한 휴식과 여유를 누릴 수 있는 충분한 녹지공간과 쉼터를 마련하고 어린 자녀의 스쿨버스, 학원 차량의 안전한 승하차를 도와주는 키즈스테이션을 설치한다. 평면에서도 동일하이빌만의 특화설계를 적용하여 더 넓은 공간활용과 넉넉한 수납이 가능하도록 했다.

가흥 동일하이빌 센트럴파크는 영주의 중심을 관통하는 서천 바로 인근, 가흥동에 위치하고 있다. 가흥택지지구 일대는 영주지역 최대 규모의 공동주택단지로 영주의 새로운 주거중심으로 각광받고 있는 곳이다. 1Km이내 법원, 경찰서, 도서관, 종합병원(예정)이 자리하고 서천체육공원, 가흥지구의 편의시설을 가까이 이용할 수 있는 등 다양한 인프라를 갖춘 생활중심지이다.

교통 또한 어느 지역보다 편리하다. 단지 앞으로 정류장, 경북대로가 인접하여 도심접근이 편리하고 바로 앞 영주종합터미널을 통해 인근 도시, 전국으로 빠르게 연결된다. 도보 통학권 내에 위치한 우수한 교육시설도 자랑거리다. 영주 최고의 주거지역 가흥신도시의 미래가치와 함께 가흥~상망 외곽도로 개통(2018년 예정) 등 비전이 더해져 프리미엄 상승을 기대할 수 있다.

가흥 동일하이빌 센트럴파크는 입지와 제품에서 살고 싶은 아파트의 모든 조건을 갖추고 있으면서도 합리적인 공급가로 선보여 투자자는 물론 실수요자들의 관심이 높다. 개발호재의 중심 입지에 품격높은 명품 아파트를 낮은 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 것은 지역주택조합사업이기 때문이다. 지역주택조합사업은 비교적 빠르고 간편한 사업시행은 물론, 별도의 시행사 이익금이 없고, 기타 마케팅 비용을 최소화할 수 있어 가격적인 메리트를 확보할 수 있는 것이다.

영주종합터미널 앞, 가흥동 703-2번지 일원에 들어서는 가흥 동일하이빌 센트럴파크는 지하 1층~지상 15층 15개동 규모로 세부면적은 전용면적 △ 67㎡ 112가구, △76㎡ 77가구, △78㎡ 183가구, △84㎡ 451가구 등 총 823가구(예정)로 구성된다. 주택홍보관은 가흥택지지구 내에 있다.

대구·경북 지역 6개월 이상 거주자로 무주택 세대주 또는 전용면적 85㎡이하 주택 1채를 소유한 세대주면 누구나 조합원으로 참여 가능하다. 선착순 조합원에게는 전동 빨래건조대, 스마트 오븐, 자녀방 반침장 무상시공의 혜택을 제공하고 오픈일부터 매일 300명에게는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김정환 기자 hwani89@segye.com

오늘의 주요뉴스

더보기

    부동산 이슈보기

    베스트토론

    더보기

      부동산 토론 이슈보기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