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지역별
건설사들이 1인 가구를 공략한 맞춤형 주거공간을 속속 선보이고 있다. 외식과 문화, 여행 등 다양한 분야에서 혼족을 겨냥한 상품이 선보인 가운데 거주 트렌드에서도 이에 맞춘 주거 상품이 대거 공급되는 것이다.

아이씨디유닛이 시행하고 한라가 시공하는 인천 송도국제도시 최초의 셀럽하우스 ‘한라 웨스턴파크 송도’가 12월에 공급된다. 주 수요층인 1인 가구가 선호하는 프라이빗하고 럭셔리한 주거공간을 제공한다.

셀럽하우스는 해외에서 이미 보편화된 주거문화로 고급 아파트와 같은 공간에서 호텔급 서비스를 누릴 수 있는 신개념 주거공간이다. 살면서 일상의 번거로운 일들을 하지 않아도 되도록 호텔식 서비스의 모든 걸 제공받을 수 있어 품격을 지닌 삶을 누릴 수 있다.

한라 웨스턴파크 송도에서는 룸 클린 서비스와 식사배달, 조식 서비스 등의 룸서비스가 제공되며, 짐 운반 서비스, 의약품 및 생필품 구매대행 서비스 등 컨시어지 서비스도 다양하다. 이 밖에 공구 및 카트 대여 서비스와 자동차, 자전거 등을 대여할 수 있는 스마트 셰어 서비스, 무인 택배함, 무인 세탁실 등 편리한 생활을 위한 라이프 케어 서비스도 제공된다.

보안에도 강하다. 외부인의 출입을 통제하는 출입관리 시스템인 ‘스피드 게이트’가 설치되며, 긴급 상황 시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도록 직원이 24시간 로비에 상주할 예정이다. 여기에 전층 카드키 사용을 의무화해 안전한 주거 환경이 보장된다.

한라 웨스턴파크 송도는 입주민들의 고품격 삶을 즐길 수 있도록 최고급 부대시설도 조성할 예정이다. 먼저 야외 수영장이 조성될 예정이다. 이곳에서는 달빛축제공원의 푸른 풍경과 송도의 아름다운 전경을 감상할 수 있다.

이외에도 대형 사우나와 체력 증진을 위한 피트니스센터, GX룸, 댄스 연습실이 조성될 예정이다. 여기에 필드 감각을 유지시켜주는 골프 연습장, 문화생활도 즐길 수 있도록 아트 컬처룸을 조성하고 영화 등이 상영되는 야외정원과 연결된 프리미엄 라운지도 설계할 예정이다.

한라 웨스턴파크 송도는 전국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1~2인 가구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춘 수요 맞춤형 설계를 선보일 예정이다. 먼저 맞춤형 투자가 가능한 21~55㎡의 소형 평면으로 실수요자들이 선호하는 풀옵션 및 풀퍼니시드 시스템이 적용된다. 곳곳에는 임차인들의 생활 편의성을 높여주는 극대화한 수납공간도 제공된다.

한라 웨스턴파크 송도는 인천 연수구 송도국제도시 국제업무지구 C2블록에 조성되며 지하 3층~지상 37층, 2개 동 전용면적 21~55㎡, 총 1456실 규모다. 홍보관은 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동 28-12에 있다.

동아닷컴 이은정 기자 ejlee@donga.com

[☞오늘의 동아일보][☞동아닷컴 Top기사]
핫한 경제 이슈와 재테크 방법 총집결(클릭!)

ⓒ 동아일보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의 주요뉴스

더보기

    부동산 이슈보기

    베스트토론

    더보기

      부동산 토론 이슈보기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