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지역별
'안동 코오롱하늘채' 투시도
'안동 코오롱하늘채' 투시도


[아시아경제 박혜정 기자]한국자산신탁이 시행하고 코오롱글로벌이 시공하는 경북 '안동 코오롱하늘채'가 11월 중 분양된다.

안동 코오롱하늘채는 안동시 수상동 590-11번지 일대 지하 2층~지상 20층 7개동, 전용면적 59~84㎡ 421가구로 조성된다.

이 단지는 4베이-4룸, 3면 개방형 등 평면설계로 일조권과 채광성이 우수하다. 알파룸과 팬트리, 드레스룸 등으로 공간활용성도 높다. 특히 코오롱글로벌의 수납 특화시스템인 '칸칸'이 적용된다.

또 전국 최대 규모인 낙동강 수변공원(60만㎡)과 맞닿아 도심 속 쾌적한 자연환경을 갖추고 있다. 안동병원이 걸어서 1분 거리고 이마트, 홈플러스 등 대형마트가 있는 옥동생활권도 자동차로 5분 거리다.

교통여건도 좋다. 영동고속도로와 중앙고속도로 접근이 수월해 서울까지 자동차로 2시간30분이면 갈 수 있다. 최근 상주~영덕고속도로가 개통돼 중부권을 비롯한 광역 교통망이 개선됐다. 안동시외버스터미널도 가깝고 단지 남쪽의 남순환로와 경서로를 타고 20분 내로 경북도청신도시까지 도착 가능하다. 중앙고속도로 남안동IC를 통한 대구 접근도 편리하다.

견본주택은 안동시 옥야동 375-5 번지에 마련될 예정이다.

박혜정 기자 parky@asiae.co.kr

오늘의 주요뉴스

더보기

    부동산 이슈보기

    베스트토론

    더보기

      부동산 토론 이슈보기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