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지역별

-수지 광교산과 수지생태근린공원으로 둘러싸인 숲세권 아파트 <수지 광교산 아이파크>

-경부·용인서울간 고속도로 이용 편리, 생활인프라 잘 갖춰 인기

정몽규 회장의 현대산업개발이 11월말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풍덕천동 산24-3외 8필지 일원에서 수지 광교산 아이파크를 분양한다. 수지 광교산 아이파크는 수지지구에 위치해 생활인프라 이용이 편리한 것은 물론, 광교산으로 둘러싸인 천혜의 자연환경까지 자랑하고 있어, 도심 생활을 누리면서도 쾌적한 환경을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모을 것으로 기대 된다.

수지 광교산 아이파크는 지하5층, 지상 8층 18개동 총 537가구로 이뤄진다. 중소형 면적으로만 이뤄진 아파트로, 전용 59~84㎡의 규모로 구성된다. 면적별로 살펴보면, △전용 59㎡ 48가구 △전용 75㎡A 80가구△전용 75㎡B 37가구 △전용 84㎡ 372가구로 구성된다.

△전용 59㎡ 3bay로 방3개와 욕실2개 등이 들어서고, 판상형 구조로 통풍과 채광이 우수하다. △전용 75·84㎡는 4bay에 알파룸까지 갖춘 판상형 구조다. 대형 드레스룸과 현관과 주방에 풍부한 수납공간까지 들어서 있어 공간효율성도 뛰어나다.

‘수지 광교산 아이파크’의 강점은 쾌적한 주거환경에 있다. 광교산(582m)이 단지를 둘러싸고 있는 것은 물론, 단지 남측으로는 약 20만㎡ 규모의 수지생태공원이 위치해 있기 때문이다.

숲으로 둘러싸여 있지만, 도심에 위치해 생활인프라 이용이 편리하다. 우선, 용인 수지지구 내 있는 이마트와 롯데마트를 비롯한 상업시설이 인접해 이용이 편리하다. 또 신세계백화점이 있는 분당선 죽전역이 차량으로 약 10분이면 이용이 가능하고, 현대백화점이 위치한 신분당선도 지하철 이용이 10분이면 이용할 수 있다. 이밖에 수지구청을 비롯해 병원과 관공서 등도 인접해 주거편의성이 높다.

학교시설로는 토월초, 성복중, 수지중·고 등 용인 명문학군과 인접해 아이들 교육환경도 우수하다. 또 용인 수지 상업지구와 분당이 인접해 있어, 자녀들의 학원시설 이용도 수월하다.

용인 수지지구에 위치해 강남 출퇴근도 수월할 것으로 보인다. 신분당선 수지구청역이 도보로 이용이 가능하고, 지하철 이용 시 2호선·신분당선 강남역까지 빠르게 도착할 수 있다.

도로교통도 편리하다. 용인-서울간 고속도로 서수지IC 이용 진입이 수월하고, 경부고속도로가 인접해 신갈IC와 판교JC 등의 이용도 쉽다. 또 포은대로를 통해 분당-수서간도시고속화도로와 대왕판교로 등의 이용도 쉬워 강남권을 비롯한 전국권역으로 이동도 수월하다.

용인 수지지구는 직주근접성도 뛰어나다. 남측으로는 광교시도시와 접해 있어 광교테크노밸리와 삼성전자산단 등으로 이동이 쉽고, 북으로는 분당과 판교신도시가 마주해 판교테크노밸리 등으로 출퇴근도 용이할 전망이다.

분양홍보관은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동천동 899번지 동천유타워 1층(동천역 3번출구 앞)에서 운영 중에 있으며, 견본주택은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동천동 901번지(신분당선 동천역 2번 출구 앞)에 지어질 예정이다.

정몽규 회장의 현대산업개발은 아파트 주거문화를 선도해온 주택건설 기업으로서 보다 나은 주거문화를 선사하기 위해 다양한 기획과 상품개발로 혁신해나갈 계획이다.

[매경닷컴]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의 주요뉴스

더보기

    부동산 이슈보기

    베스트토론

    더보기

      부동산 토론 이슈보기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