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지역별 [분양캘린더]전국 2개 단지, 총 162가구 분양
© News1 최수아 디자이너
© News1 최수아 디자이너

(서울=뉴스1) 국종환 기자 = 설 연휴 분양휴식기를 가졌던 건설사들이 분양 재개 시점을 놓고 눈치싸움을 하는 모습이다.

17일 부동산114에 따르면 2월 셋째 주에는 전국에서 총 2개단지(총 162가구)만이 분양할 예정이다. 인천 서구 공촌동 '미우해드리움'과 제주 서귀포시 법환동 '법환코아루' 두 곳에서 청약을 진행한다.

업계 관계자는 다음 주 분양 물량이 적은 것에 대해 "건설사들이 4일간의 설연휴 이후 분양 재개 시기를 두고 눈치싸움을 벌이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고 설명했다.

아산이앤씨는 인천 서구 공촌동 309-2번지 일대에 '미우해드리움'을 공급한다. 지상 20층 1개동 총 110가구(전용 34~72㎡) 규모다. 인천지하철 2호선 아이사드경기장역을 이용할 수 있고 인천국제공항고속도로 접근이 용이하다.

당첨자는 전남 화순군 화순읍 '화순한양립스' 등 4개 단지에서 발표하며 대전 서구 탄방동 'e편한세상둔산' 등 13개 단지가 계약을 진행한다.

서울 영등포구 대림동 'e편한세상보라매 2차' 등 4개 단지가 모델하우스 문을 열고 손님을 맞이한다.

jhkuk@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의 주요뉴스

더보기

    부동산 이슈보기

    베스트토론

    더보기

      부동산 토론 이슈보기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