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지역별

5월 넷째 주(21~26일)는 전국 16곳에서 4912가구의 청약이 진행된다. 견본주택은 15곳이 문을 열 예정이다.

20일 부동산 리서치 회사 닥터아파트에 따르면 신한종합건설은 경기도 안양 만안구 안양동 433에 주상복합아파트 ‘안양 센트럴 헤센 2차’를 23일 분양한다. 전용면적 49~66㎡ 132가구로 지어진다. 서울외곽순환도로 산본IC를 통해 서울과 수도권 전역으로 이동하기 편하다. 안양IT단지, 군포제일공단 등이 인접해 배후수요가 풍부하다. 만안구청, 안양시보건소, 안양세무서 등 행정시설이 가깝고 2024년까지 행정업무복합타운이 조성될 예정이다.

쌍용건설은 서울 중랑구 면목4동 면목6구역을 재건축하는 ‘용마산역 쌍용예가 더 클라우드’를 24일 분양한다. 전용 59~84㎡ 총 245가구 중 일반분양 127가구다. 지하철 7호선 용마산역이 걸어서 2분 거리인 초 역세권이며 중곡역 또한 걸어서 이용 가능하다. 중곡초, 면남초, 용마중 등을 걸어서 통학할 수 있으며 중광초, 용곡초중, 대원외고 등 학교시설이 풍부하다. 용마산, 용마폭포공원이 가까워 주거환경이 쾌적하다.

대광건영은 대구 북구 연경동 연경지구 C1블록에 ‘대구 연경 대광로제비앙’을 24일 분양한다. 전용 84~109㎡ 580가구로 지어진다. 대구검단일반산업단지, 대구이시아폴리스 일반산업단지 등이 가까워 직주근접성이 좋다. 동화천, 화담산 등 수변·녹지공간이 풍부해 주거환경이 쾌적하다. 10분 이내로 도보통학이 가능한 초등학교와 고등학교가 신설 예정이다.

이번 주 에 개관 예정인 견본주택은 15곳이다. 25일 수도권에서 ‘고덕 자이’, ‘홍제역 효성해링턴 플레이스’, ‘신길파크자이’, ‘과천 센트레빌’, ‘평촌 어바인 퍼스트’, ‘용인 신동백 두산위브더제니스’, ‘하남 미사역 파라곤(주상복합)’, ‘분당 더샵 파크리버(주상복합·오피스텔)’, ‘송도 더샵 트리플타워 SM1블록·SM3블록(오피스텔’ 등 11곳이 문을 열 예정이다. 지방에선 ‘서산 예천2지구 중흥S-클래스1차’, ‘힐스테이트 범어’, ‘화명 센트럴 푸르지오’ 등 3곳이 개관 예정이다.

- Copyrights ⓒ 조선비즈 & Chosun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주요뉴스

더보기

    부동산 이슈보기

    베스트토론

    더보기

      부동산 토론 이슈보기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