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지역별

SBSCNBC 부동산스토리 5월 25일 새단장, 국내최초 인터넷라이브 부동산방송 새지평 열어

이미지
이미지

“경매, 신축리모델링, 매물추천, 실전고수되기, 수익형부동산, 지역부동산 등 부동산 초보자들도 쉽게 이해하고 급변하는 부동산정보에 발 맞추어 보다 정확하고 신속하게 부동산 관련 정보를 시청자에게 공급하기 위해 힘쓰겠습니다.”

국내 최초 인터넷 라이브 부동산방송 ‘SBSCNBC 부동산스토리’(이하 부스)가 오는 5월 25일 리뉴얼을 끝내고 부동산 관심 유저들에게 새롭게 다가선다.

이번에 새롭게 리뉴얼 된 부스는 다양한 카테고리를 추가해 오픈한다. 또한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부동산과의 업무협약 및 해외부스를 동시에 추진하고 있어 향후 부동산방송의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부스는 ‘부동산’이라는 다양한 콘텐츠에 전국팔도의 공인중개사, 분양사, 부동산 관심자 등이 1인 방송이라는 인터넷방송을 이용해 실시간으로 PC와 모바일을 통해 부동산 현장을 중개하고 다양한 정보를 주고 받을 수 있는 서비스이다.

OS와 인터넷 브라우저, 모바일 등 모든 환경에 제약 없이 쉽고 편리하게 시청과 방송이 가능하다. Live방송 또한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각 분야의 국내 최고 부동산 전문가들의 고급정보를 받을 수 있다.

부스 운영을 맡고 있는 문인창 본부장(장대장부동산그룹 인터넷방송사업팀)은 “인터넷 라이브 부동산방송이 모바일로 서비스가 되면서 기존 사진으로만 보던 부동산 매물이나 분양현장을 라이브로 볼 수 있게 됐다”면서 “많은 유저들이 부스내에서 다양한 부동산 정보를 제공받고 나눌 수 있도록 지속적인 기술개발에 힘쓸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매주 토요일 오전 11시부터 1시간 동안 국내 최고의 경제케이블TV인 SBSCNBC를 통하여 ‘부동산 투자자들’ 프로그램에서 금주의 마스터 1인을 직접 생방송으로 소개하는 등 마스터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문의 및 자세한 사항은 검색창에 ‘부동산스토리’를 검색하거나, 'SBSCNBC 부동산스토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모바일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부동산스토리’를 검색하면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받을 수 있다. 

( www.SBSCNBC.co.kr )

☞ SBSCNBC 공식 [페이스북][트위터][모바일 앱] 바로가기

오늘의 주요뉴스

더보기

    부동산 이슈보기

    베스트토론

    더보기

      부동산 토론 이슈보기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