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지역별

베트남, 중국등 해외부동산 테마기행, 장대장 부동산그룹 장용석 대표

실전전문가 장용석 대표 해외부동산 전격 탐방
베트남 호치민, 하노이· 중국 단동, 연길, 훈춘 등 체험
현지 부동산 및 전문가들과 현장교류

이미지
이미지

“국내· 외 전국을 비롯한 해외부동산 현장 답사는 평생 제가 걸었던 길이고 실전을 통해 고객들에게 보다 나은 정보와 전망을 예측하기 위한 가장 좋은 수단입니다”

㈜장대장부동산그룹 장용석 대표가 지난 7월 3일부터 15일까지 2주간에 걸쳐 베트남 호치민과 하노이, 중국 연길과 단동 등을 방문한 소감을 이와 같이 밝혔다.

장 대표는 부동산의 각종 통계와 정책, 경제 현황뿐 아니라 전 세계 현장 답사를 통한 대한민국 최고의 부동산 실전투자 전문가다. 최근 ‘해외부동산 테마기행’ 이라는 타이틀로 베트남과 북한접경 지역을 방문한 장 대표는 국내 뿐 아니라 해외의 다양한 부동산정보와 호재를 꾸준히 선보일 예정이다.

지난 10일 낮12시, ‘SBSCNBC 부동산따라잡기 해외부동산테마기행’특집편에서 베트남 호치민을 소개한 그는 오는 17일 방송에서는 중국 연길과 훈춘, 단동지역을 방문한 경험과 다양한 부동산 정보를 시청자들에게 전달해 큰 호응을 얻었다.

이와 관련 장 대표는 “지난 남북정상회담 때 김정은 북한 위원장과 문재인 대통령이 벤치대담에서 언급한 베트남식 모델을 직접 방문해보니 향후 베트남 지역의 투자가치와 부동산 호재들이 곳곳에 보였다”면서 “북한 접경지역도 대북 관계에 따라 유망지역들이 각광받고 있는데 꾸준한 정보수집과 현지방문을 통해 다양한 부동산정보들을 제공하겠다”며 포부를 밝혔다.

장 대표는 또 “조만간 다시 한번 베트남과 중국 지역을 방문해 좀 더 구체적인 부동산정보와 투자전망 등을 조사하고 올 예정”이라며 “국내부동산 시장이 침체기일 때 해외쪽으로 방향타를 틀어보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전했다.

한편, 장대장부동산그룹은 지난 10여 년의 시간 동안 부동산 방송분야에서 최고의 자리를 지키며 고객들의 신뢰를 쌓아오고 있다. 이에 걸맞게 SBS CNBC의 ‘부동산따라잡기’와 ‘부동산투자자들’, 부동산예능으로 큰 인기를 모으고 있는 ‘부동산삼국지’를 자체 제작, 방영중이다.

또한 언제 어디서 누구나 쉽게 다양한 분야(부동산 경매, 신축리모델링, 수익형부동산, 부동산실전)의 부동산투자에 친근하게 접근할 수 있도록 SBSCNBC와 국내최초로 부동산 인터넷 방송을 2017년에 개국해 운영중에 있다.  

이 밖에도 장대장부동산그룹은 부동산 투자에 있어서 특정 지역만이 아니라 전국 400개 지점 네트워크를 보유하여 종합부동산 토탈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있다. 최근에는 하반기 ‘부동산전문가’ 모집을 채용공고를 통해 진행하고 있으며 이는 전국의 부동산전문가들이 장대장부동산그룹과 함께 대한민국 부동산의 핵심역할을 감당하기 위해 애쓰고 있다. 

장대장부동산그룹 장용석대표의 해외부동산 테마기행의 내용은 ‘부동산스토리’에서 찾아볼 수 있다.  

( www.SBSCNBC.co.kr )

☞ SBSCNBC 공식 [페이스북][트위터][모바일 앱] 바로가기

오늘의 주요뉴스

더보기

    부동산 이슈보기

    베스트토론

    더보기

      부동산 토론 이슈보기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