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지역별

다채로운 레포츠를 누릴 수 있는 강원도 평창군 용평은 국내 대표 관광지로 불린다. 지리적 장점이 돋보이는 강원도 평창군 내 초대형 규모 생활형숙박시설 ‘라마다 평창 호텔&스위트’이 오는 8월 개관을 앞두고 잔여세대 특별분양을 진행하고 있다.

용평은 지역 특수성으로 여름에만 관광객이 집중되는 지역이 아닌 사계절 내 관광객들이 붐비는 관광지다. RAMADA 평창 호텔&스위트가 들어서는 용평은 스키, 스노보드, 썰매 등 동계스포츠와 패러글라이딩, 승마, MTB, 래프팅 등 특화된 레저생활을 누리기 충분한 곳이다.

초대형 규모 레지던스 ‘라마다 평창 호텔&스위트’는 아름다운 자연환경과 다채로운 축제를 365일 한 곳에서 즐길 수 있는 입지로 평가되는 평창군 횡계리 일대에 조성된다. 대지 36,296㎡, 연면적 51,649㎡에 달하며, 지하3층 지상4층 규모로 대가족부터 기업연수까지 많은 인원을 수용할 수 있는 넉넉한 공간의 복층형 객실 644실, 테라스 풀빌라 34실 등 총 678실이 마련된다.

일대에는 알펜시아 리조트, 용평 리조트의 스키장과 워터파크 등을 바로 앞에서 즐길 수 있고, 최근 인기 관광코스로 떠오르는 ‘순수양떼목장’ 시설도 근접한 거리에 있다.

주변 관광인프라의 우수성은 물론 라마다 평창은 진부역도 10분 거리에 있어 눈길을 끈다. KTX 경강선 이용 시 서울에서 70분대 도착 가능한 것도 큰 장점으로 부각된다.

우수한 정주여건은 물론 품격을 높인 내부도 인기요인으로 작용한다. 이용객들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대형 컨벤션 센터와 다양한 행사에 맞춰 폭넓은 활용이 가능한 초대형 로비 등이 있다. 이 곳에서는 기업체의 행사나 세미나, 워크숍 등 대형 이벤트를 편안하게 개최할 수 있고, 대관령의 절경을 바라보며 기억에 오래도록 간직될 격조 높은 이벤트를 열 수 있는 야외 행사장 등이 내부에 마련된다.

뿐만 아니라 사계절 온천욕이 가능한 실내외 스파와 가족과 캠핑을 즐길 수 있는 글램핑장, 사시사철 승마를 체험할 수 있는 신축 돔 형태의 실내외 승마체험장, 옥상 바베큐정원, 유청소년 직업체험관 등 다채로운 즐거움이 가득한 부대시설과 다양한 체험시설이 들어선다.

이처럼 차별화된 부대시설을 마련한 평창 호텔&스위트는 일반 관광객을 비롯해 기업 직원들의 연수 및 휴양에도 최적지로 평가 받고 있다.

더욱이 국내 최고 의료진으로 구성된 줄기세포치료 기반 노화방지 의료센터도 들어설 예정이다. 국내 최초의 안티에이징 힐링 레지던스를 표방한 의료센터로 분양자들에게 멤버십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며, 이를 통해 중국과 일본, 대만, 홍콩 등 전세계 의료 네트워크를 활용해 의료관광객 수요까지 확보 할 수 있을 것으로 보여 투자가치를 높이는 데 일조한다.

평창 호텔&스위트와 같은 생활숙박시설은 흔히 ‘레지던스’라고 불리던 것으로 상업지역에 지을 수 있는 주거시설이다. 법적으로는 건축법에서 정한 숙박시설로 공중위생관리법 시행령에 의해 취사와 세탁이 가능한 숙박시설로 정의된다.

또 올 4월부터 시작된 양도세 중과세는 물론 곧 시행 예정인 부유세 강화로부터 자유로운 투자처로 RAMADA 평창 호텔&스위트의 가치가 빛을 발하고 있다. 생활형숙박시설로서, 정부의 고강도 부동산 규제 대상에 포함되지 않아 새로운 틈새 수요층을 공략할 수 있다.

한편, RAMADA 평창 호텔&스위트는 2년 혹은 10년간 월세수익을 보장한다. 럭셔리한 별장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장기 거주가 가능한 롱텀스테이 혜택을 제공한다. 용평리조트와 알펜시아 스키장 시즌 할인권, 워터파크 할인 서비스 제공, 인근 골프장 제휴 할인, 전국 제휴 RAMADA호텔 이용권, 운영위탁관리 서비스 등의 혜택도 누릴 수 있다. 현재 8월 개관을 앞두고 잔여세대 특별분양이 진행되고 있다.


윤병찬 yoon4698@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주요뉴스

더보기

    부동산 이슈보기

    베스트토론

    더보기

      부동산 토론 이슈보기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