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지역별 [분양캘린더]노원 꿈에그린 등 수도권 2124가구·지방 1811가구
© News1 방은영 디자이너
© News1 방은영 디자이너

(서울=뉴스1) 이동희 기자 = 여름 휴가철이 막바지에 접어들면서 분양시장도 기지개를 켠다.

18일 부동산114에 따르면 8월 넷째 주 전국 3935가구가 분양한다. 권역별로 수도권은 2124가구, 지방은 1811가구다.

한화건설은 서울 노원구 상계동 677번지에 '노원 꿈에그린'을 분양한다. 상계주공8단지를 재건축하는 단지로 지하 3층~지상 30층 16개동 1062가구다. 일반분양 물량은 92가구다. 동부간선도로를 이용해 서울 중심지 이동이 편리하며 지하철 7호선 마들역과 4-7호선 노원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다. 청원초·중·고교 등 교육시설이 인접해 있어 교육환경이 우수하다는 평가다.

부산 동구 초량동 '부산역삼정그린코아더시티' 등 11개 단지가 당첨자를 발표한다. 대전 서구 도안동 '갑천트리풀시티' 등 10곳이 정당 계약을 진행한다.

모델하우스는 경기 화성시 오산동 '동탄역유림노르웨이숲'과 대구 동구 괴전동 '안심역삼정그린코아더베스트' 등이 문을 열 예정이다.

yagoojoa@news1.kr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의 주요뉴스

더보기

    부동산 이슈보기

    베스트토론

    더보기

      부동산 토론 이슈보기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