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지역별
제29회 밀로쉬 카라다글리치 초청 이건음악회 개최 포스터 [사진제공: 이건]
제29회 밀로쉬 카라다글리치 초청 이건음악회 개최 포스터 [사진제공: 이건]
종합건축자재기업 이건그룹은 오는 10월 19~28일 전국 6개 도시에서 기타리스트 밀로쉬 카라다글리치(Milos Karadaglic, 이하 밀로쉬) 초청 '제29회 이건음악회'를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몬테네그로 출신의 젊은 클래식 기타리스트 밀로쉬는 세계적인 클래식 음반사인 도이치 그라모폰에서 발표한 첫 세 개의 앨범이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얻었으며, 기타리스트로 최초로 영국 찰스 왕세자로부터 프린스 프라이즈(Prince's Prize) 실버 메달을 수여 받았다.

이번 음악회에서 밀로쉬는 정통 클래식의 진수를 확인할 수 있는 '바흐'를 시작으로 스페인 음악을 대표하는 '호아킨 로드리고', 탱고의 황제라 불리는 아스트로 피아졸라, 전 세계적으로 사랑 받는 '존 레논'의 명곡 등을 연주한다.

특히 밀로쉬는 기타 솔로를 비롯해 바이올리니스트 피호영을 비롯해 바이올리니스트 류경주, 비올리스트 에르완 리샤, 비올리스트 유리슬, 첼리스트 박노을, 첼리스트 장하얀, 더블베이시스트 손창우 등 국내 대표 음악가 7인의 협연을 통해 한층 깊이 있는 선율로 무대를 채울 예정이다.

공연 기간 중에는 음악을 통해 감동을 나누는 다양한 부대 행사도 함깨 열린다. '이건음악회 아리랑 편곡공모전'의 당선작이 이건음악회의 엔딩을 장식하며, 다문화가정·저소득층 등을 초청한 나눔 콘서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이건음악회는 오는 10월 19일 오후 8시 인천 부평 아트센터 해누리 극장을 시작으로 ▲20일 오후 7시 고양 아람누리 아람음악당 ▲24일 오후 8시 광주 5·18 기념문화센터 민주홀 ▲25일 오후 8시 대구 수성아트피아 용지홀 ▲27일 오후 2시, 8시 서울 예술의 전당 콘서트홀 ▲28일 오후 7시 부산 부산문화회관 대극장에서 열린다.

티켓 응모 이벤트를 통해 누구나 참여 할 수 있으며, 신청 기간은 10월 3일까지다. 신청 방법은 이건음악회 블로그에서 이건음악회를 꼭 관람 해야 하는 사연과 가족·스승·직장동료·친구 또는 연인 등 함께 관람하고 싶은 사람에 대한 사연, 감사한 지인에 대한 사연 중 한 가지 주제를 택해 응모하면 된다.

당첨자는 10월 5일 추첨을 통해 선정하며 개별 연락을 통해 안내할 예정이다. 티켓 응모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이건음악회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디지털뉴스국 조성신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의 주요뉴스

더보기

    부동산 이슈보기

    베스트토론

    더보기

      부동산 토론 이슈보기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