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지역별 추석 맞아 전국 자동차 사고 피해가정 5926곳 방문
권병윤 한국교통안전공단 이사장이 자동차사고 피해가정을 방문하여 위문금을 전달하고 있다
권병윤 한국교통안전공단 이사장이 자동차사고 피해가정을 방문하여 위문금을 전달하고 있다
[이데일리 박민 기자] 한국교통안전공단은 추석명절을 맞아 자동차사고 피해가정을 직접 찾아가 가족들을 위로하고 생필품 등을 전달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추석 명절 기간 전국 14개 지역본부를 통해 5926가정에 1억 1000만원 상당의 생필품을 전달할 계획이다.

공단은 지난 2000년부터 생활형편이 어려운 자동차사고 피해가족을 대상으로 다양한 지원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지난 17년간 35만 여명을 대상으로 재활보조금, 유자녀장학금 등 5,530억원을 지원했고, 올해도 1만5000여명을 대상으로 293억원을 지원하고 있다.

또 전국 800여개의 자동차사고 피해가정을 대상으로 200여명의 TS희망봉사단을 운영하고, 유자녀 멘토링 진행하는 등 정서적 지원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권병윤 공단 이사장은 “이번 방문이 자동차사고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피해가정에 조금이나마 위로가 되었으면 좋겠다”며 “공단은 자동차사고 피해가정 지원사업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박민 (parkmin@edaily.co.kr)

오늘의 주요뉴스

더보기

    부동산 이슈보기

    베스트토론

    더보기

      부동산 토론 이슈보기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