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지역별 감정원 부산 등 우수서비스 인증 전국순회 설명회 개최
감정원 제공© News1
감정원 제공© News1

(서울=뉴스1) 김희준 기자 = 한국감정원은 인증심사위원회를 통해 7개 핵심사업자(연계사업자 포함 36개)에 대해 우수 부동산서비스사업자 인증(우수인증)을 부여했다고 9일 밝혔다.

우수 부동산서비스사업자 인증이란 기획, 개발, 임대 등 부동산 관련 우수서비스 제공 사업자를 인증하는 제도다.

이번에 우수인증을 받은 핵심사업자는 Δ신영에셋(관리) Δ엠디엠플러스(개발) Δ롯데건설(임대) Δ청운공인중개사(중개) Δ코오롱글로벌(개발) Δ경성리츠(개발) Δ태양공인중개사(중개) 등이다.

한편 감정원은 지속적인 우수 부동산서비스사업자 발굴을 위해 Δ12일 부산 Δ13일 대구·광주 Δ14일 대전에서 부동산서비스사업자를 대상으로 인증개요, 신청요건 등에 대한 설명회를 개최한다.

참석을 희망하는 사업자는 인증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신청할 수 있다. 감정원 관계자는 "설명회에 참석하는 사업자에 대해선 일대일 맞춤형 컨설팅도 계획하고 있는 만큼 많은 관심을 갖기 바란다"고 말했다.

h9913@news1.kr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의 주요뉴스

더보기

    부동산 이슈보기

    베스트토론

    더보기

      부동산 토론 이슈보기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