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지역별 [부동산캘린더]'래미안리더스원' 당첨자 15일 발표
© News1 최수아 디자이너
© News1 최수아 디자이너

(서울=뉴스1) 김종윤 기자 = 분양시장이 숨고르기에 돌입했다. 위례신도시 등 인기지역 분양이 연기되면서 한동안 잠잠한 분위기는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

10일 부동산114에 따르면 11월 셋째 주엔 전국에서 5개단지·4432가구가 공급된다.

HDC현대산업개발과 롯데건설은 경기 화성시 병점동에 '병점역 아이파크 캐슬'을 분양한다. 지하철 1호선 병점역이 가깝다. 단지와 맞닿아 있는 화성병점도시개발구역엔 상업·편의시설이 조성된다.

아이에스동서는 부산 수영구 광안동에 '광안에일린의뜰'을 공급한다. 총 255가구 중 160가구가 일반에 분양된다. 호암초·동아중·수영중 등 교육시설이 인접해 있다. 부산 지하철 2호선 광안역 역세권 입지로 광안리 해변과 카페거리도 주변에 있다.

당첨자는 총 18곳에서 공개된다. 오는 12일 부산 금정구 '서동트레비앙'을 시작으로 13일엔 파주 운정신도시라피아노(1단지)와 빌리브하남이 새 주인을 발표한다. 특히 9671개 청약통장이 몰린 '래미안리더스원' 당첨자 발표가 15일로 예고됐다.

계약은 오는 12일 인천 작전역서해그랑블과 경북 영주시 풍기코아루 등을 포함해 총 7곳에서 진행된다.

모델하우스는 총 2곳으로 모두 대구 달성군에서 예고됐다. 오는 16일 '메가시티태왕아너스'와 국가산단서한e스테이(민간임대)가 분양일정을 시작할 계획이다.

passionkjy@news1.kr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의 주요뉴스

더보기

    부동산 이슈보기

    베스트토론

    더보기

      부동산 토론 이슈보기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