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지역별

11월 셋째 주(12~18일)는 전국 5곳, 4367가구의 청약이 진행된다. 견본주택은 4곳이 문을 열 예정이다.

11일 부동산 리서치회사 닥터아파트에 따르면 HDC현대산업개발과 롯데건설은 경기도 화성 병점동 675에 ‘병점역 아이파크 캐슬’을 14일 분양한다. 전용면적 59~134㎡ 2666가구로 지어진다.

경부고속도로, 수도권 제2순환고속도로(봉담~동탄), 오산 화성고속도로 등과 가까워 수도권 전역으로 이동하기 편하다. 과천 봉담 도시고속화도로를 이용해 서울 양재까지 50분대면 갈 수 있다. 단지 바로 앞 병점복합타운이 2019년 준공을 앞두고 있어 주거·상업·업무시설 등 다양한 인프라가 조성될 예정이다.

아이에스동서는 부산 수영구 광안동 광안2구역을 재건축하는 ‘광안 에일린의뜰’을 14일 분양한다. 전용 66~84㎡ 총 225가구 중 일반분양은 160가구다.

부산지하철 2호선 광안역이 걸어서 8분 거리인 역세권이다. 호암초, 동아중·수영중 등을 걸어서 5분 이내로 통학할 수 있다. BHS한서병원, 광안시장,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등 편의시설이 잘 갖춰져 있으며 금련산, 광안리 해변이 가깝다.

이번 주에 개관 예정인 견본주택은 4곳이다. 16일에 △대구 메가시티 태왕아너스(주상복합·오피스텔) △대구 국가산단 서한e다음(민간임대) △부산 타워더모스트 광안(오피스텔) 등 4곳이 문을 열 예정이다.

- Copyright ⓒ 조선비즈 & Chosun.com -

오늘의 주요뉴스

더보기

    부동산 이슈보기

    베스트토론

    더보기

      부동산 토론 이슈보기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