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지역별 안전소통의 날 맞아 현장 점검
하석주 대표이사가(앞에서 두 번째) 현장소장에게 현장 브리핑을 듣고 있다.
하석주 대표이사가(앞에서 두 번째) 현장소장에게 현장 브리핑을 듣고 있다.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하석주 롯데건설 대표가 지난 8일 수색4주역 재개발사업 현장을 방문, "현장의 안전 생활화 정착에 힘써달라"고 당부했다.

롯데건설은 이날 전국 현장에서 안전의식 강화를 위한 ‘안전소통의 날’ 행사를 개최했다. 하 대표는 수색4구역 재개발사업 현장을 방문해 롯데건설 임직원 및 파트너사 소장들과 함께 안전 주의사항과 예방책을 점검했다. 현장 곳곳을 둘러본 후 현장의 작업환경과 정리상태 등 안전관리를 직접 확인했다.

이와 함께 파트너사 소장들과 현장 안전관리에 대해 소통하는 간담회를 열었다. 하 대표는 “주변 사람과의 좋은 관계를 형성하는 것이 직장생활에 중요한 부분이며, 힘든 현장 생활에는 상호 간 소통이 매우 중요하다”면서 “상대방을 배려하고 상호 존중을 실천해 현장의 안전 생활화 정착에 힘써달라”고 말했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오늘의 주요뉴스

더보기

    부동산 이슈보기

    베스트토론

    더보기

      부동산 토론 이슈보기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