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지역별 > 세종 e편한세상 용인 한숲시티

대림산업이 경기 용인시 처인구에서 ‘e편한세상 용인 한숲시티’를 분양 중이다. 지하 2층~지상 29층, 67개 동, 총 6800가구(전용면적 44~103㎡) 규모의 대단지다. 단지 내 750m 스트리트몰 ‘한숲애비뉴’를 비롯해 축구장 15배 크기의 테마파크가 들어선다. 대형 도서관 ‘라이브러리파크’, 실내 체육관과 실내외 수영장이 조성되는 ‘스포츠파크’, 산책 숲길로 꾸며지는 ‘포레스트파크’, 자연 속 피크닉을 즐길 수 있는 ‘피크닉파크’, 수생식물 관찰이 가능한 생태연못이 있는 ‘에코파크’, 어린이에게 놀이공간을 제공할 ‘칠드런파크’ 등 6개 테마파크가 조성된다.

단지 인근에는 용인테크노밸리, 뷰티산업단지 등으로 개발 호재가 많다. 서울~세종고속도로(제2경부고속도로)도 인접해 다른 지역으로의 접근성이 높아질 전망이다. 화성 동탄2신도시와도 가까워 신도시 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

3.3㎡당 평균 분양가는 790만원대다.

대부분의 주택형이 소진됐고 가장 물량이 많았던 전용 84㎡ 일부 타입만 남아 있다. 분양 홍보관은 경기 화성시 동탄면 방교리 29의 1에 마련돼 있다.

[한경닷컴 바로가기] [글방] [모바일한경 구독신청]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의 주요뉴스

더보기

    부동산 이슈보기

    베스트토론

    더보기

      부동산 토론 이슈보기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