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지역별 > 세종
미사역 파라곤 조감도 [사진제공: 동양건설산업]
미사역 파라곤 조감도 [사진제공: 동양건설산업]
동양건설산업은 오는 25일 강남구 자곡동 일원에 아파트 '미사역 파라곤'과 상업시설 '파라곤 스퀘어'의 모델하우스를 열고 동시에 분양한다고 23일 밝혔다.

미사지구 C1블록에 들어서는 '미사역 파라곤'은 지하 3층∼지상 30층, 8개동 925세대(전용 ▲102㎡ 462세대 ▲107㎡ 229세대 ▲117㎡ 232세대 ▲195㎡ 2세대) 규모로 조성되며, 상업시설은 연면적 약 4만6000㎡, 1층∼지상 2층 300개 이상의 점포로 들어설 예정이다. 아파트의 경우 하남 미사지구 내 노른자 입지에 나오는 마지막 민간분양인 만큼 높은 관심이 예상된다.

아파트는 최고급 마감재 사용과 함께 높은 천정고(최고 2.5m)를 적용해 개방감을 확보했다. 또한 모든 세대 현관과 주방에는 펜트리와 선반형 실외기실을 설치해 넉넉한 수납공간을 제공한다. 특히 모든 주택형의 전용률이 79%로 높아 일반 아파트 대비 실사용 공간이 넓다.

상업시설인 '파라곤 스퀘어'는 지하 1층이 지하철 5호선 미사역(예정)과 직접 연결되고, 미사역 2개 출구도 지상층과 이어진다. 지상층 중앙에는 세계명작동화 '오즈의 마법사'를 테마로 한 약 6600㎡ 규모의 테마공원이 조성될 예정이다.

사업지 인근에 지하철 5호선 미사역 외에 인근의 강일 IC, 선동 IC, 미사 IC를 통해 올림픽대로와 경춘도로로 진출입이 쉽다. 상일 IC를 지나면 분당, 판교, 광교 신도시 등으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또한 미사역 인근에서 오는 6월 준공 예정인 약 19만㎡의 호수공원도 가까워 정주여건이 쾌적하다.

배후수요도 탄탄하다. 강동첨단업무단지(2015년 완공)에는 현재 삼성물산과 삼성엔지니어링 본사를 비롯해 세스코, 한국종합기술, 세종텔레콤 등 10여개 기업에서 1만5000여명이 상주해 있다. 여기에 2020년 조성 예정인 강동엔지니어링복합단지와 고덕상업업무복합단지의 기업체 입주가 시작되면 상주인구는 7만여명으로 증가할 예정이다.

'미사역 파라곤' 아파트 1순위 청약 조건은 청약통장 가입기간이 2년 이상이어야 하고, 모집공고일 기준 청약통장 예치금이 경기도 400만원, 서울 및 인천 지역은 각각 1000만원, 700만원을 충족해야 한다. 입주는 2021년 7월 예정이다.

[디지털뉴스국 조성신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의 주요뉴스

더보기

    부동산 이슈보기

    베스트토론

    더보기

      부동산 토론 이슈보기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