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지역별 > 세종 전용면적 75∼84㎡ 992가구
GS건설이 분양하는 '가경자이' 투시도(사진제공=GS건설)© News1
GS건설이 분양하는 '가경자이' 투시도(사진제공=GS건설)© News1

(서울=뉴스1) 김종윤 기자 = GS건설이 오는 20일 충북 청주시에 들어서는 '가경자이' 모델하우스를 개관한다.

18일 GS건설에 따르면 이 단지는 지하 2층 지상29층 11개동 전용면적 75∼84㎡ 총 992가구 규모다. 이중 227가구가 일반분양된다.

가경동은 우수한 생활 인프라가 갖춰져 있어 선호도 높은 입지다. 청주의 관문이라 불리는 청주고속버스터미널과 청주·서청주IC, 오송역, 청주~세종 연결도로 등의 광역 교통망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주변엔 롯데마트·홈플러스·현대백화점 등 대형마트가 있다. CGV와 메가폴리스 등 생활편의시설이 다양하다. 이밖에 청주외고를 포함한 명문 초중고교와 학원들이 밀집해 있는 것도 특징이다.

GS건설은 모든 가구를 4베이·판상형구조로 설계한다. 3면 발코니 설계(일부 가구)를 적용해 넓은 실거주공간을 제공한다.

청약 일정은 오는 24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5일(1순위)·26일(2순위) 순으로 진행된다. 입주는 2020년 11월 예정이다.

조준용 GS건설 분양소장은 "오랫동안 기다려왔던 브랜드 아파트로 높은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며 "주거의 품격과 가치를 높인 프리미엄 단지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passionkjy@news1.kr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의 주요뉴스

더보기

    부동산 이슈보기

    베스트토론

    더보기

      부동산 토론 이슈보기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