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지역별 > 세종
청주 가경자이 투시도 [자료 = GS건설]
청주 가경자이 투시도 [자료 = GS건설]
GS건설은 오는 20일 청주시 흥덕구 가경동 일대에 '가경자이' 모델하우스를 열고 분양에 나선다고 18일 밝혔다.

청주시 흥덕구 가경동에 들어서는 이 단지는 지하 2층~지상 29층, 11개동, 전용면적 75~84㎡, 992세대 규모로 이 중 227세대가 일반분양 물량이다.

가경동은 청주시 전역을 이동하기 편리한 3순환로와 2순환로의 접근이 매우 쉽고 청주고속버스터미널과 청주·서청주IC, KTX/SRT 오송역, 청주~세종 연결도로 등의 광역 교통망도 가깝다.

롯데마트, 홈플러스, 현대백화점 등 대형마트는 물론 CGV, 메가폴리스, 하나병원 등의 생활편의시설이 단지 인근이며 청주외고를 비롯한 명문 초중고교와 학원들이 밀집해 있다.

단지는 남향 위주의 배치로 일조량과 개방감을 극대화했다. 세대 내부는 이 일대에선 보기 드문 3면 발코니 설계(일부 세대)를 적용했으며 팬트리, 대형 드레스룸, 등의 특화설계로 넉넉한 수납공간 설계로 공간활용도를 높였다.

청약 일정은 오는 24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5일 1순위, 26일 2순위 청약을 받는다. 당첨자는 다음달 3일 발표하며, 계약은 14~17일 4일간 진행한다. 입주는 2020년 11월 예정이다.

[디지털뉴스국 이미연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의 주요뉴스

더보기

    부동산 이슈보기

    베스트토론

    더보기

      부동산 토론 이슈보기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