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지역별 > 세종 내달 공동주택·상업시설 공급

[ 민경진 기자 ] 한신공영이 다음달 세종 행정중심복합도시 1-5생활권에서 ‘세종 한신더휴 리저브Ⅱ’ (조감도) 상업시설을 분양한다.

세종 한신더휴 리저브Ⅱ는 세종시 중심인 정부청사 인근에 들어선다. 인근에 대형 쇼핑센터인 AK플라자는 물론 M브리지(W몰, 메가박스) 등이 다수 들어설 예정이어서 단지 내 스트리트형 중정 상가와 시너지 효과가 날 수 있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교통 여건도 좋다. 간선급행버스 이동로가 단지에서 가까워 세종 시내 주요 지역 이동이 쉽다. 서세종 나들목(IC)을 통한 당진~영덕고속도로, 남청주IC를 통한 경부고속도로 진출입이 편리하다. 오송~청주공항, 오송~청주IC, 오송~조치원읍 연결도로 신설·확장이 계획돼 있다. KTX 호남선, 제2경부고속도로, 외곽순환도로 등 교통 호재가 대기 중이다.

상업시설은 지상 1~2층에 조성된다. 공동주택은 최고 지상 35층, 84~154㎡, 총 596가구 규모로 지어질 예정이다. 견본주택은 세종시 대평동 264의 1에 마련된다.

민경진 기자 min@hankyung.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모바일한경 구독신청]
한국경제 채널 구독하고, 선물 받자!!<이벤트 자세히 보기>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의 주요뉴스

더보기

    부동산 이슈보기

    베스트토론

    더보기

      부동산 토론 이슈보기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