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지역별 > 서울

집주름공인중개사는 지난달 28일 송파구 송파파인타운11단지 전용면적 84.94㎡ 5층 매물을 매매가 8억7000만원에 중개했다고 24일 밝혔다. 서울시 송파구 장지동에 위치한 송파파인타운11단지는 2007년 8월 입주한 최고 19층, 9개동, 총 209가구 규모며, 전용면적 84.94㎡는 138가구다.

이번 거래를 중개한 집주름공인 관계자는 "장지동파인타운은 장지동의 랜드마크로, 동남권유통단지·서울지방법원·서울동부지방검찰청 등이 가까워 출퇴근이 편리하며 가든파이브·위례신도시로의 접근도 쉬워 편리한 생활 여건을 누릴 수 있다"고 전했다.

8호선 장지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으며 송파대로를 따라 버스 노선이 잘 조성돼 서울 곳곳으로 이동하기 편리하다. 향후 위례신사선이 개통되면 교통은 더욱 편리해질 예정이다. 단지 인근에는 탄천 지류가 흐르고 장수공원, 문정근린공원 등의 녹지공간이 가깝다.

또한 네이버 부동산 송파파인타운11단지 커뮤니티 게시판에서 한 누리꾼은 "남한산 와이드 조망이 끝내주며 위례신도시를 내려다보는 곳"이라고 단지를 평가했다.

한편 국토교통부 실거래가 공개시스템에 따른 이 단지 전용면적 84.94㎡는 지난 1월에 8억, 2월과 3월에는 각각 8억7000만원·8억9500만원에 거래됐다.

[지도 출처 : 네이버]
[지도 출처 : 네이버]
[매경 부동산센터 이다연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의 주요뉴스

더보기

    부동산 이슈보기

    베스트토론

    더보기

      부동산 토론 이슈보기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