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내용 바로가기 부동산 메뉴 바로가기

로고 & 서비스명


개발지별 > 신도시 동탄2신도시 A11블록 예미지 451세대 완공..입주 돌입
공사과정서 민원 최소화한 동시에 도시경관미 향상시켜
[대전=이데일리 박진환 기자] 금성백조주택은 경기도 화성시로부터 공동주택 품질 수준 향상 및 화성시 건설 기여를 인정받아 화성시장 표창장을 받았다고 13일 밝혔다.

금성백조는 동탄2신도시 A11블록 예미지를 2015년 3월 분양해 지난달 451세대를 완공, 입주가 시작됐다.

그간 금성백조는 아파트 공사과정에서 반영될 수 있는 민원 및 개선점들을 입주 예정자들과의 원만한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민원을 최소화하는 한편 도시 경관미를 향상시켰다는 평이다.

또한 건축적 품질 수준을 극대화해 프리미엄 공동주택을 건설했다는 공을 이번에 인정받았다.

김호 금성백조주택 사장이 황성태 경기 화성시 부시장으로부터 공동주택 품질 수준 향상 및 화성시 건설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아 표창장을 받고 있다.
사진=금성백조주택 제공

대전의 대표적 중견건설사인 금성백조는 동탄2신도시 시범 예미지(1차)에 이어 이번 2차 예미지까지 성공적으로 공급했다.

금성백조 관계자는 “시범 예미지 1차가 2015년 경기도 공동주택 품질검수 우수시공사 표창을 수상한 데 이어 이번 2차 예미지가 화성시장 표창을 받는 등 동탄2신도시에서 금성백조의 품질력과 인지도를 지속적으로 높여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이를 바탕으로 내년 동탄2신도시 C7 예미지 3차 주상복합도 공급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박진환 (pow17@edaily.co.kr)

오늘의 주요뉴스

미디어다음 경제
부동산

    부동산 이슈보기

    금융

      금융 이슈보기

      베스트토론

      더보기
      부동산

        부동산 토론 이슈보기

        금융

          금융 토론 이슈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