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내용 바로가기 부동산 메뉴 바로가기

로고 & 서비스명


개발지별 > 신도시
용인시 처인구 e편한세상용인한숲시티3단지 전용면적 59.71㎡가 지난 16일 월세로 거래됐다. 이 지역 한숲공인중개사사무소는 17층 매물을 보증금 1000만원, 월세 45만원에 중개했다고 17일 밝혔다.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남사면에 위치한 e편한세상용인한숲시티3단지아파트는 2018년 6월 입주한 최고 27층, 13개동, 총 1449세대 규모이다. 전용면적은 다양한 수요층을 고려해 44.26~103.79㎡의 여러 평형으로 구성됐다.

이 지역 한숲공인중개사 관계자는 "도심 속 각박한 공간을 벗어나 힐링 공간을 구하는 매도인들에게 해당 아파트를 추천해드린다. 소음에 방해받지 않고 조용한 환경에서 여유로운 삶을 만끽할 수 있다"고 전했다.

[사진 출처 : 한숲공인중개사]
[사진 출처 : 한숲공인중개사]

e편한세상용인한숲시티3단지는 지난 6월 입주한 신축아파트로 우수하고 깨끗한 시설을 갖췄다. 용인남사아곡1도시개발구역에 위치한 해당 아파트는 산지 내에 형성돼 조용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거주할 수 있다.

한숲중이 아파트 단지 내에 있으며 맞은편으로는 남곡초와 유치원이 있다. 가까운 거리에 교육 시설이 위치해 아이들이 안전하게 통학할 수 있다. 용인시 남사도서관도 용인남사아곡1도시개발구역 내에 마련돼 우수한 교육환경에 기여했다.

차량 이용 시 20분대로 동탄2신도시에 닿을 수 있어 동탄2신도시 생활권역에 속해 동탄 신도시의 인프라를 누리기 좋다. 인근에 한원CC, 플라자CC용인, 레이크힐스용인CC가 있어 취미 골프를 즐기기 좋다.

[지도 출처 : 네이버]
[지도 출처 : 네이버]
[매경 부동산센터 이다연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의 주요뉴스

미디어다음 경제

    부동산 이슈보기

    베스트토론

    더보기

      부동산 토론 이슈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