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한라가 이번달 충남 당진 수청동 당진수청지구 공동1블록에서 '당진 수청 한라비발디 캠퍼스'를 분양한다.

당진 수청 한라비발디 캠퍼스는 839가구 규모로 전용면적은 59~110㎡ 5개 타입이다. 당진 시내 중심에 있어 버스터미널과 시청이 가깝다.

인근 공인중개사사무소 관계자는 "수청지구는 당진 시내 알짜로 꼽히는 지역"이라며 "10년 이상 노후아파트에서 새 아파트로 갈아타려는 이전 수요가 있어 신규분양에 대한 기대감이 고조되는 분위기"라고 말했다.

당진 수청 한라비발디 캠퍼스는 국내 유명학원과 연계한 에듀센터를 도입한다. 또 자녀의 안전한 등하교를 위해 '안심셔틀버스'를 운행할 예정이다.

/사진제공=한라
/사진제공=한라
한라 분양 관계자는 "2007년 분양한 당진 원당 한라비발디가 좋은 평가를 받아 이번 당진 수청 한라비발디도 지역 랜드마크아파트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노향 기자 merry@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의 주요뉴스

미디어다음 경제

    부동산 이슈보기

    베스트토론

    더보기

      부동산 토론 이슈보기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중개업소 및 개인회원이 등록하는 매물정보가 노출될 수 있도록 광고 플랫폼 및 관련정보를 제공하며,
      중개업소 및 개인회원이 Daum부동산에 등록한 매물정보 및 이와 관련한 실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