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한국감정원은 우수 부동산서비스사업자 발굴을 위해 오는 12일 부산을 시작으로 13일에는 대구·광주, 14일 대전에서 부동산서비스사업자를 대상으로 인증개요, 신청요건 등에 대한 설명회를 개최할 예정이라고 9일 밝혔다.

우수 부동산서비스사업자 인증이란 기획, 개발, 임대, 관리, 중개, 평가, 자금조달 등 부동산 또는 관련 서비스를 연계해 제공하는 사업자에게 정부가 부여하는 제도다.

이번 설명회에 참석하고자 하는 부동산서비스사업자는 인증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신청할 수 있다.

앞서 한국감정원은 지난달 31일 인증심사위원회를 개최해 7개 핵심사업자(연계사업자 포함 36개)에 대해 '우수 부동산서비스사업자 인증'(이하 우수인증)을 부여했다.

우수인증을 받은 7개 핵심사업자는 신영에셋(관리), 엠디엠플러스(개발), 롯데건설(임대), 청운공인중개사(중개), 코오롱글로벌(개발), 경성리츠(개발), 태양공인중개사(중개)다.

[디지털뉴스국 이미연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의 주요뉴스

미디어다음 경제

    부동산 이슈보기

    베스트토론

    더보기

      부동산 토론 이슈보기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중개업소 및 개인회원이 등록하는 매물정보가 노출될 수 있도록 광고 플랫폼 및 관련정보를 제공하며,
      중개업소 및 개인회원이 Daum부동산에 등록한 매물정보 및 이와 관련한 실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