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예금보험공사는 19일 서울 중구 예보 사옥에서 기관 및 개인투자자 등 400여명을 초청해 '파산금융회사 담보 부동산 매각설명회'를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매각설명회에서 소개할 물건은 파산저축은행이 PF대출의 담보로 취득한 PF부동산 85개, 미술품 15점 등 예보가 매각중인 100여개 물건이다. PF부동산은 전국에 소재하는 아파트·상가부지, 복합상가 등으로 870억원의 대형 사업장부터 1억원 내외의 소액으로 투자할 수 있는 물건까지 다양하다. 또 미국 제프쿤스(Jeff Koons) 등 국내외 유명작가의 미술품에 대한 설명도 이뤄진다.

이번 매각설명회에서는 다음달 8일부터 4주간 실시하는 PF부동산 일괄공매(그랜드페어)를 통해 매각할 예정인 46개 PF부동산 등 100여개 물건에 대해 '수요자 관심사항' 중심으로 진행된다.

위성백 예보 사장은 "이번 매각설명회는 기관 및 개인투자자가 관심있는 물건을 미리 파악할 수 있는 아주 좋은 기회"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의 주요뉴스

더보기

    부동산 이슈보기

    베스트토론

    더보기

      부동산 토론 이슈보기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