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파이낸셜뉴스 | 파이낸셜뉴스 | 입력 2019.04.21 15:57 | 수정 2019.04.21 15:57
포스코건설 봉사단이 지난 20일 인천 송도 달빛공원과 해돋이공원에서 자전거를 타면서 꽃밭을 가꾸는 행사에 참여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포스코건설 봉사단이 지난 20일 인천 송도 달빛공원과 해돋이공원에서 자전거를 타면서 꽃밭을 가꾸는 행사에 참여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포스코건설 임직원들이 지난 20일 인천 송도지역 환경보호를 위해 자전거를 타며 지역공원을 가꾸는 활동을 펼쳤다.

21일 포스코건설에 따르면 임직원들이 거주하는 송도 더샵 엑스포아파트 인근에 위치한 달빛공원과 해맞이공원 사이 4.8㎞ 구간을 자전거로 이동하면서 공원 꽃밭을 가꾸고 자전거 도로를 청소했다.

이날 식재한 화초들은 송엽국, 에키네시아 등 다양한 봄꽃 1만2000본에 달한다.

이날 봉사활동에는 이영훈 사장, 임직원과 가족 등 160여명이 참여했다. 임직원들은 '아름다운 송도 with 포스코건설' 깃발을 자전거에 달고 환경보호 캠페인을 펼쳤다.

포스코건설은 지난달 송도국제도시 대기환경 보호와 임직원들의 건강관리를 위해 송도거주 임직원들에게 자전거 900여대를 지급한 바 있다.

이날 봉사에 참가한 포스코건설 노경협의회 직원 대표 김윤중 차장은 "송도를 그린시티로 조성하는 것은 '더불어 함께 발전하는 기업시민'의 역할"이라며 "앞으로도 아름다운 송도가꾸기 캠페인에 지속적으로 동참하겠다"고 말했다.

hwlee@fnnews.com 이환주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주요뉴스

더보기

    부동산 이슈보기

    베스트토론

    더보기

      부동산 토론 이슈보기

      // Remove Out-Link ( 2019-08-12 )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