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12월 둘째주 분양캘린더. <부동산114 제공>
12월 둘째주 분양캘린더. <부동산114 제공>

[디지털타임스 이상현 기자] 아파트 분양시장이 겨울 비수기를 잊은 모습이다.

부동산114는 12월 둘째주 전국 11개 단지에서 총 9030가구가 분양된다고 8일 밝혔다.

서울에서는 영등포구 신길동 더샵파크프레스티지가 분양되며, 인천에서는 미추홀구 주안동 힐스테이트푸르지오주안이 청약 접수를 받는다. 또 서구 당하동에서는 검단신도시신안인스빌어반퍼스트가 1순위 청약을 받을 예정이다.

지방에서는 부산 사하구 사하코오롱하늘채가 1순위 접수를 오는 11일 접수받는다.

모델하우스는 전국 7곳에서 문을 연다.

수도권에서는 경기도 수원시 힐스테이트푸르지오수원, 인천 부평구 부개동 e편한세상부평역어반루체가 오픈을 준비한다.

대구에서는 달서구 두류동 두류파크KCC스위첸, 본동 빌리브클라쎄, 중구 힐스테이트대구역 등이 오는 13일 견본주택을 개관할 예정이다.

이 밖에 광주 동구 계림동 광주계림아이파크SK뷰, 충북 청주시 가경동 청주가경아이파크4단지 등이 같은날 모델하우스 문을 연다.

이상현기자 ishsy@dt.co.kr

오늘의 주요뉴스

더보기

    부동산 이슈보기

    베스트토론

    더보기

      부동산 토론 이슈보기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