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인천공항 취항 국제선 중 '안전여행상품' 선정
노선운영 항공사·여행사 최대 5000만 원 지원
사진제공 | 인천국제공항공사
사진제공 | 인천국제공항공사
인천국제공항공사(사장 김경욱)는 항공·여행업계 상생발전을 통한 항공수요 조기회복을 촉진하기 위해 ‘Trip Booster 마케팅’을 실시한다.

인천공항에 취항하는 항공노선 중 코로나19로부터 안전한 ‘안전여행상품’을 선정해 해당노선을 운영하는 항공사 및 여행사에 최대 5000만원 상당의 마케팅 비용 등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인천공항에서 국제선 노선을 운영 중인 항공사가 여행사와 팀을 구성해 신청하여야 하며, 모집기간은 7월6일까지다. 자세한 내용은 인천공항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인천국제공항공사는 노선의 목적지 및 여행상품의 안전성 등을 검토하여 지원 대상을 선정한다. 지원항목은 홍보 및 마케팅 비용, 항공기운항 비용, 공항서비스(라운지이용권 등) 제공 등이다.

인천국제공항공사는 코로나19 백신 접종 확대 및 향후 항공수요 회복이 기대되는 상황에서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항공사 및 여행사와 함께 해외여행의 안전성을 적극 홍보해 항공수요 조기회복 기반을 확보한다는 계획이다.

김경욱 인천국제공항공사 사장은 “인천국제공항공사는 국내외 여객이 인천공항을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도록 철저한 방역조치를 바탕으로 항공수요 회복기에 적기 대응해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오늘의 주요뉴스

더보기

    부동산 이슈보기

    베스트토론

    더보기

      부동산 토론 이슈보기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