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이천 라온프라이빗' 안전시공, 이천시 취약계층 지원 등 지역발전 기여 공로

(황세선 라온건설 건축팀장(왼쪽)과 김영준 이천시 종합민원국 국장(가운데)이 지난 7월 30일 이천시청에서 이천시 표창장 전달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라온건설(대표 손효영)이 경기 이천시 발전에 이바지한 공로로 이천시 표창장을 수상했다.

라온건설은 지난 달 30일 이천시청 안전총괄국장실에서 열린 표창장 수여식에서 ‘이천 라온프라이빗’의 고품질 안전시공을 통한 민간분양 아파트의 모범사례로 입주자들의 추천을 받은 데다 이천시 취약계층 지원 사회공헌 활동의 공로를 인정받아 이천시 표창을 받았다고 4일 밝혔다.

이천시는 매년 투철한 사명감과 봉사정신으로 지역사회 및 시정발전에 힘써 온 시민을 선정해 표창을 수여하고 있다. 라온건설의 ‘이천 라온프라이빗’은 △조기준공 △안전 및 품질관리 △현장 분쟁 최소화뿐만 아니라 단지 내 어린이집은 국공립 어린이집으로 무상임대를 통해 지역 주민들의 자녀 양육 부담도 경감했다. 또 ‘라온 1004 프로젝트’를 통해 지난 5월과 2018년 4월 두 차례에 걸쳐 이천시에 거주하는 저소득·소외계층을 위한 후원활동을 진행한 바 있다.

손효영 대표는 “책임 있는 사회공동체의 일원으로서 지역사회와 상생을 위해 노력해온 행보를 높이 평가받아 수상한 뜻 깊은 상이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지역 발저을 위해 힘쓰는 한편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나눔 활동을 실천하는 모범적인 기업의 역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라온건설은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라온 1004 프로젝트’를 통해 낙후된 지역아동센터 시설을 리모델링하고, 장애 및 환아동들의 의료·생계비 지원을 하는 등 소외된 사회적 약자를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며 기업이익의 사회 환원에 앞장서고 있다.
김진수 기자 true@hankyung.com

경제지 네이버 구독 첫 400만, 한국경제 받아보세요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오늘의 주요뉴스

더보기

    부동산 이슈보기

    베스트토론

    더보기

      부동산 토론 이슈보기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