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SH공사 관계자들이 ‘사랑의 김장 나누기’ 활동을 통해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할 김치와 함께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제공=SH공사
SH공사 관계자들이 ‘사랑의 김장 나누기’ 활동을 통해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할 김치와 함께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제공=SH공사

서울주택도시공사(SH공사)는 독거노인, 소년소녀가정 등 임대주택에 거주하는 취약계층 1001세대에 김치 10kg을 전달하는 '사랑의 김장 나누기'를 진행했다고 1일 밝혔다.

SH공사 김장 나누기는 올해로 11년째 이어온 행사다. 그동안 임직원들이 직접 김치를 담그고 포장까지 해서 각 가정에 전달했으나, 지난해부터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완제품을 각 세대에 비대면으로 전달하는 방식으로 바뀌었다.

SH공사는 실질적으로 도움이 필요한 세대에 김치를 전달하기 위해 주민센터, 사회복지관 등 유관기관과 협업을 통해 대상자를 선정했다.

김헌동 SH공사 사장은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을 계속해서 실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의 주요뉴스

더보기

    부동산 이슈보기

    베스트토론

    더보기

      부동산 토론 이슈보기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