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서울까지 40분..백화점·마트 생활인프라 풍부
[서울경제]

현대엔지니어링이 KTX 천안아산역 역세권 오피스텔 ‘힐스테이트 천안아산역 퍼스트’의 모델하우스를 열고 본격적인 분양 일정에 나선다.

충남 아산시 배방읍 장재리에 들어서는 단지는 지하 5층, 지상 48층, 4개 동, 오피스텔 총 914실로 구성된다. 모든 호실이 수요자 선호도가 높은 전용면적 84㎡로 계획됐다.

단지는 KTX와 SRT를 이용할 수 있는 천안아산역이 가깝다. 이를 통해 서울까지 40분대에 이동할 수 있다. 지하철 1호선 아산역 이용도 편리해 ‘더블 역세권’ 입지를 갖췄다. 오는 2022년 개통 예정인 아산청주고속도로를 비롯해 21번·43번 국도, 경부고속도로 등을 이용하면 시내 진·출입 및 주요 수도권 도시로의 이동도 수월하다.

단지 인근으로 이마트트레이더스, 갤러리아백화점, 이마트 펜타포트점 등이 위치했고 천안불당신도시의 생활권까지 공유할 수 있어 풍부한 생활 인프라를 갖춘 점도 장점이다.

단지 내부는 힐스테이트의 다양한 특화 설계가 적용돼 편의성을 높였다. 채광과 통풍이 뛰어난 4베이 평면 구조를 갖췄으며 모든 실이 남향 위주로 배치된다. 동 간 간격은 최대한 넓게 확보해 가구 간 간섭을 줄일 수 있도록 했다. 가구별로 넉넉한 수납공간도 갖췄다.

사진 설명
사진 설명

단지 인근으로 삼성 디스플레이, 천안 제3산업단지, 탕정산업단지 등이 있어 배후 수요 또한 풍부하다. 근로자들이 편리하게 출퇴근할 수 있는 직주근접을 갖췄다.

현대엔지니어링 분양 관계자는 “단지 인근에 다양한 생활 인프라가 조성돼 있을 뿐 아니라 우수한 교통 환경을 가지고 있어 쾌적한 정주 여건을 확보하고 있다”며 “최근 지어지는 신축 오피스텔의 경우 아파트와 구조도 유사하고 배후 수요도 확보하고 있어 앞으로도 오피스텔의 인기는 더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단지의 모델하우스는 충남 천안시 서북구 두정동에 개관했다. 입주는 2025년 9월 예정이다.

진동영 기자 jin@sedaily.com

오늘의 주요뉴스

더보기

    부동산 이슈보기

    베스트토론

    더보기

      부동산 토론 이슈보기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