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한신공영은 ‘포항 한신더휴 펜타시티’ 특별공급을 8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어 9일 1순위, 10일 2순위 청약을 받는다.

‘포항 한신더휴 펜타시티’ 는 2개 블록에 지하 3층~지상 최고 29층 아파트 15개 동으로, 전용 84~99㎡ 총 2192가구 규모다. 펜타시티 내 최대 규모 대단지로 조성된다.

단지가 들어서는 펜타시티는 포항시 첫 경제자유구역이다. 이인지구, KTX신도시지구 등 대규모 택지개발지구가 인접해 있어 신흥주거타운으로의 발전 가능성이 높게 평가된다.

‘포항 한신더휴 펜타시티’ 는 단지 바로 앞으로 초등학교 및 유치원 예정부지가 자리해, 자녀들의 통학 여건이 우수하다. 또한, 펜타시티 내에 국제학교 유치를 추진 중이며, 포항예술고등학교도 지근거리에 있다.

자금조달 계획서가 필요없는데다, 등기 전 전매가 가능하고, 세금 및 대출 규제에서도 비교적 자유롭다. 이밖에, 중도금 전액 무이자도 적용된다.

분양 관계자는 “ ‘포항 한신더휴 펜타시티’ 는 펜타시티 내 최대 규모인데다, ‘한신더휴’ 브랜드 디자인 리뉴얼 이후 첫 분양단지라는 상징성이 맞물려, 분양 이전부터 수요자들의 기대감이 높았다”고 설명했다.

당첨자 발표는 이달 17일이다.

나기천 기자 na@segye.com

오늘의 주요뉴스

더보기

    부동산 이슈보기

    베스트토론

    더보기

      부동산 토론 이슈보기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