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MZ세대 소통 과제로 고객 중심 콘텐츠 제공..구독 감사제 진행
롯데건설 제공. © 뉴스1
롯데건설 제공. © 뉴스1

(서울=뉴스1) 박승희 기자 = 롯데건설은 공식 유튜브 채널 '오케롯캐'가 개설 6개월여 만에 구독자 10만명을 달성했다고 21일 밝혔다.

채널은 누적 조회수 약 519만회, 좋아요 2만개 등을 기록하며 유튜브 플랫폼에서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롯데건설은 공식 채널명부터 공모 이벤트 투표를 통해 진행하는 등 채널 기획 단계에서부터 다양한 의견을 수렴해 'MZ세대와의 소통'을 최우선 과제로 설정해왔다.

콘텐츠 역시 롯데건설의 ‘오케롯캐’는 고객을 중심으로 다양하게 제공했다.

코로나 시대에 집에서 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배워보는 '집콕레슨', 경제와 부동산 소식을 가장 먼저 전하는 '경제대담', '부동산대담' 등도 좋은 반응을 얻었다. 업계 최초 웹 예능부터 이호창 본부장. 홀리뱅 등 트렌디한 콘텐츠도 제작해왔다.

롯데건설은 고객들의 호응에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오케롯캐 10만 구독 감사제'를 준비했다.

해당 이벤트는 1월21일부터 2월18일까지 진행되며 감사제 영상 시청 후 응모할 수 있다. 이벤트 선물은 ΔLG 스탠바이미 Δ애플 에어팟 3세대 Δ크리스피크림도넛 등이다.

seunghee@news1.kr

오늘의 주요뉴스

더보기

    부동산 이슈보기

    베스트토론

    더보기

      부동산 토론 이슈보기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