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연도별 핫이슈 메뉴

2020
2019 2018 2017 2016 2015 2014 2013 2012 2011 2010 2009 2008

[이슈]9.10 경기부양대책 [9·10 경제활력 대책] 박재완 장관 "부동산 거품 빠지는 고통 불가피"

박재완 기획재정부 장관(사진)은 10일 부동산시장 침체 상황에 대해 "가격 거품이 빠지는 고통스러운 과정, 특히 '막차'를 탄 분들의 고통을 지켜볼 수밖에 없을 것"이라고 말했다.

박 장관은 이날 국회 경제정책포럼 조찬세미나와 대정부질문에 잇따라 참석해 "어떤 대책을 내놔도 큰 흐름을 반전시키기는 쉽지 않을 것 같다"며 이같이 밝혔다. 그는 "지금 국내 경제에서는 부동산이 가장 힘든 부분으로 거래가 실종상태"라며 "어디에서 물꼬를 틀지가 중요한데 전체적으로 가격이 바닥이라는 기대심리가 형성돼야 한다"고 말했다. 박 장관은 정치권의 경제민주화 논의에 대해선 "기업 경쟁력이라든지 외국인 투자유치 등에 부작용이 초래되지 않도록 운영의 묘를 발휘해야 한다"고 주문했다.

이심기 기자 sglee@hankyung.com

인터넷에 '나체 학교폭력' 사진…경찰 수사

고준희, 사람이야 마네킹이야? '신이 빚은 몸매'

대학생들 성관계 습관 조사했더니…

[포토] 이파니, '굴욕없는 몸매 과시'

[포토] 박시연, '아찔한 하의실종 패션'

[ 한국경제 구독신청] [ 온라인 기사구매] [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국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