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서울대입구역 파크로얄&파크뷰
지하철 2호선 서울대입구역에서 도보 3분 거리의 초역세권에 대단지 아파트가 조합원을 모집 중이다. 서울시 관악구 봉천동에 들어서는 지역주택조합 아파트인 ‘서울대입구역 파크로얄&파크뷰’다.

현재 이 아파트는 1차 조합원 모집을 마감하고 2차(전용 59·84㎡ 1299가구)를 모집하고 있다. 서울 도심 관악구에서 10년 만에 선보이는 새 아파트로 전체 전용 59·84㎡ 2700가구의 초대형 단지다.

공급가는 일반분양보다 약 10~20% 저렴한 3.3㎡당 1500만원대다. 청약통장 없이 동·호수를 선택할 수 있다. 
 

▲ 강남생활권·초역세권·숲세권·학세권 대단지 아파트인 서울대입구역 파크로얄&파크뷰 투시도.

  
단지 안에 1만 그루 편백나무 숲
 
이 아파트는 대부분 남향 위주로 배치돼 일조권이 풍부할 전망이다. 내부는 4베이 구조로 개방감이 뛰어나며 드레스룸·파우더룸·부부욕실을 갖춘다. 또 대형 베란다에는 자동 빨래걸이와 세탁실을, 주방엔 팬트리가 각각 제공된다.  
  
단지 내부도 쾌적하게 설계됐다. 우선 친환경 시멘트로 시공해 라돈 등 유해물질을 차단한다. 여기에다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이 되는 피톤치드로 코리티졸 호르몬 수치를 낮춰주는 1만 그루의 편백나무숲 산림욕장과 편백나무 공원·산책로가 조성된다. 또 방충·탈취·살균효과가 있는 편백나무 두 그루 분량으로 벽과 천장을 시공한 편백나무 방을 서비스로 준다. 편백나무를 식재한 힐링유치원과 힐링푸드 위주의 뷔페도 저렴한 가격에 제공한다. 단지 내 의료시스템과 응급 후송시스템을 갖추고 편백나무찜질방·골프연습장·도서관·카페·음악감상실도 제공된다. 
  
토지 매입과 이주·철거 진행 중
 
단지 인근에 서울대·영어마을 관악캠프·인헌초·원당초·관악중 등이 있고 제2서울사대부고가 문 열 예정이다. 구민운동장·종합체육센터·과학전시관 이용이 편리하고 관악구청·서울대보라매병원·롯데백화점·롯데시네마·대형쇼핑몰도 가깝다. 단지에서 서울대입구역까지 280m에 불과한 데다 낙성대역도 가까워 강남까지 10분대 출퇴근이 가능하다. 향후 경전철 서부선(새절~여의도~장승배기~서울대입구역)이 완공되면 여의도 방향 출퇴근이 편리해진다. 지난해 강남권과 지난해 강남순환고속도로 2차 개통으로 단지 인근 남부순환도로 교통정체도 개선됐다. 현재 토지 매입과 이주·철거가 활발하게 진행 중이다.
 
문의 02-888-0001

 

 

<저작권자(c)중앙일보조인스랜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주요뉴스

더보기

    부동산 이슈보기

    베스트토론

    더보기

      부동산 토론 이슈보기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