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수지 동천 꿈에그린
한화건설이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동천동에 공급 중인 복합단지 ‘수지 동천 꿈에그린’의 아파트가 분양 마감을 눈 앞에 두고 있다.

이 복합단지는 지하 3층~지상 29층 4개 동 규모로 아파트 293가구와 오피스텔 207실로 구성됐다.

아파트는 주택형별로 전용면적 74㎡ 148가구, 84㎡ 145가구다. 오피스텔은 전용 33~57㎡로 투룸 위주의 주거형으로 설계됐다. 
 

▲ 높은 천정고, 실내환기시스템을 등을 갖춰 눈길을 끈 수지 동천 꿈에그린 투시도.

 
동천역까지 걸어서 약 10분
 
이 중 아파트 293가구는 100% 계약을 앞두고 있다. 워낙 상품성이 뛰어나다 보니 실수요자를 중심으로 계약자가 대거 몰리면서다. 우선 세대 내 천정고(기본 2.4m, 우물천정 2.53m)를 높여 개방감을 극대화 했다.

또 외부 미세먼지를 차단하고 창문을 열지 않아도 신선한 공기를 공급할 수 있는 실내환기시스템이 제공된다.
  
교통도 편리하다. 수지 동천 꿈에그린은 신분당선 동천역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는 역세권 단지다. 단지에서 약 10분 거리에 있는 동천역을 이용하면 판교역까지는 3개 정거장, 강남역까진 7개 정거장(22분)이면 갈 수 있다.

여기에 주변에 대왕판교로, 용인~서울간 고속도로, 경부·영동고속도로,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 분당~내곡간, 분당~수서간 도시고속화도로 등 다양한 도로망도 갖추고 있다. 
   
초·중·고교도 걸어서 통학
 
수지 동천 꿈에그린은 또 신분당선 동천역과 주변 고속도로를 통해 강남·분당·판교의 인프라를 고스란히 누릴 수 있는 강남·신도시 생활권 단지다. 단지 북측으로는 판교신도시, 동측으로는 분당신도시와 인접해 있어 현대백화점·신세계백화점·이마트·하나로마트·분당서울대병원 등의 이용이 편리하다.

여기에다 동천초·손곡중·한빛중·수지중고 등을 걸어서 통학할 수 있고 광교산·동천체육공원·수지체육공원·동천근린공원 이용도 쉽다.
  
한화건설 이재호 분양소장은 “수지 동천 꿈에그린은 동천역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는 데다 입주자 편의를 고려한 세심한 상품성 때문에 실수요자들이 많은 관심을 보였다”며 “오피스텔 역시 인근에서 보기 드문 주거형 상품으로 많은 관심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오피스텔은 계약금 10%이며 중도금 60%는 무이자 대출이 지원된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용인시 동천동 901번지에 있다.
  
문의 1600-4900

 

 

<저작권자(c)중앙일보조인스랜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주요뉴스

더보기

    부동산 이슈보기

    베스트토론

    더보기

      부동산 토론 이슈보기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