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부산 래미안 어반파크
삼성물산 건설부문은 부산시 부산진구 연지2구역 재개발 아파트인 ‘래미안 어반파크’를 분양하고 있다. 이 아파트는 전체 지하 5층~지상 최고 33층 24개동, 2616가구의 초대형 단지다. 이 중 일반분양 물량은 전용면적 51~126㎡ 1360가구다. 부산진구 첫 래미안 아파트다. 

부산진구 첫 래미안 단지
 
주변 생활인프라가 풍부하다. 우선 인근 성지로·신천대로·동평로 등을 이용하면 동서고가도로·거제대로·백양터널 등 주요 도로망으로 빠르게 진입할 수 있다.  
  
여기에 단지 인근 부전역은 동해선·경전선 시·종착역으로 향후 KTX가 정차하는 복합환승센터로 개발될 계획이다. 대규모 정비사업으로 주변 주거여건도 크게 좋아진다. 부산시에 따르면 부산진구에선 정비사업을 통해 향후 2만8000여 가구의 주택이 공급될 계획이다.

▲ 펜트하우스와 테라스하우스, 1층 피트 등이 도입된 래미안 어반파크 견본주택에 몰린 방문객들 모습.


연지초가 단지와 접해 있고 초연중·초읍중·부산진고 등을 걸어서 통학할 수 있다. 서면 학원가 등도 가깝다. 또 단지 반경 1㎞ 이내에 롯데마트·이마트트레이더스·전통시장 등이 있고 현대백화점·쥬디스태화·NC백화점·전포카페거리 등 서면역 일대 번화가, 법조타운 접근도 편리하다.
  
래미안 어반파크는 주차장을 100% 지하화한 공원형 아파트로 조성될 예정이다. 펜트하우스와 테라스하우스, 1층 피트(PIT) 특화 등 다양한 평면도 도입된다. 피트니스센터·골프연습장·사우나·키즈룸 등의 커뮤니티시설도 갖춘다.
  
클린 에어 패키지 설치
 
래미안 어반파크에는 또 ‘래미안 IoT 플랫폼’이 처음으로 적용된다. 래미안 IoT 플랫폼은 국내 건설사 최초로 개발한 자체 클라우드 기반의 플랫폼이다. 래미안 IoT 플랫폼이 적용된 단지는 입주민이 플랫폼과 연계된 IoT 제품을 본인의 취향에 따라 구매해 나만의 맞춤 환경을 구성할 수 있는 게 특징이다. 래미안 어반파크의 경우 IoT홈패드·IoT도어락·스마트인포디스플레이·스마트TV폰·음성인식 조명스위치 등이 기본 적용된다. 스마트 미러와 IoT 커튼 등의 옵션 상품도 선택할 수 있다. 미세먼지 저감기술들을 적용한 클린 에어 패키지도 적용된다.  
 
또 단지 내 조경수로 미세먼지 저감 수종을 식재하고, 지상 1층 동 출입구에는 옷에 붙은 미세먼지를 털어주는 클린게이트가 설치된다. 세대 내부는 휴대용 미세먼지 측정기 IoT 홈큐브와 CO₂ 자동환기 시스템 등을 활용해 실내 공기를 정화할 수 있다.
  
문의 051-555-0811 

 

 

<저작권자(c)중앙일보조인스랜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주요뉴스

더보기

    부동산 이슈보기

    베스트토론

    더보기

      부동산 토론 이슈보기

      // Remove Out-Link ( 2019-08-12 )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