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JW홀딩스 서초사옥. © News1
JW홀딩스 서초사옥. © News1

(서울=뉴스1) 이영성 기자 = JW홀딩스는 종속회사 케이브이지제2호기업구조조정부동산투자회사(이하 KVG제2호)가 JW홀딩스 서울 서초동 사옥을 코람코전문투자형사모부동산투자신탁제78호(이하 코람코자산운용)’에 매각한다고 20일 공시했다.

매각가격은 1480억원으로 JW홀딩스는 수수료와 이자비용 등을 제외하면 약 600억원의 매각대금을 확보하게 된다. 앞서 JW홀딩스가 KVG제2호에 투자한 190억원 대비 2배의 매각차익을 거두는 셈이다. 양도 예정일은 21일이며, JW홀딩스는 앞으로 KVG제2호 해산과 청산을 거쳐 대주주인 JW홀딩스를 포함한 주주들에게 매각대금을 분배할 계획이다.

JW홀딩스 관계자는 “서초사옥 매각이익은 올해 수익에 반영돼 현금 유동성 확보 등 재무구조 개선에 기여할 것”이라며 “현재 JW의 서초사옥 임대차 기간은 2024년경으로 새로 설립되는 부동산 관련 펀드에 재투자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lys@news1.kr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의 주요뉴스

더보기

    부동산 이슈보기

    베스트토론

    더보기

      부동산 토론 이슈보기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All rights reserved.